UPDATED. 2024-04-26 16:55 (금)
 실시간뉴스
‘열애’ 박한별-정은우, 이젠 드라마가 아닌 현실에서
‘열애’ 박한별-정은우, 이젠 드라마가 아닌 현실에서
  • 정현
  • 승인 2014.12.2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한별과 정은우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 사진=SBS 방송 캡처
앞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이에 각각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24일 박한별의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한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정은우와는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 달  전쯤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가져오게 됐다고 전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세븐(본명 최동욱)과는 올해 초께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며 사실상 결별했음을 밝혔다. 그동안 결별 사실을 직접적으로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세븐이 현재 군복무 중으로 힘든 군 생활 와중에 결별 기사로 또 한 번 회자되는 것은 원치 않았고 조금이나마 배려해주고 싶은 마음이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은우의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도 SBS연예스포츠와 통화에서 "정은우와 박한별이 최근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 라며 "지난해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를 촬영하며 친분을 맺었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팀 자체가 많이 친해서 동료 배우들과 자주 만나다가 호감을 갖게 됐나 보더라”라며 “두 사람은 이제 호감을 가지고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니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