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25 (토)
 실시간뉴스
‘프로듀사’, 화기애애한 첫 대본 리딩 현장
‘프로듀사’, 화기애애한 첫 대본 리딩 현장
  • 정현
  • 승인 2015.04.0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2 제공

'프로듀사'의 출연진들이 대본리딩부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측은 6일 '프로듀사'의 주요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인 대본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대본 리딩 현장에서 차태현은 KBS 예능국의 리얼버라이어티 연출자로 분하는 가운데, 제 옷을 입고 훨훨 날아 기대감을 자아냈고, 공효진은 실제인지 연기인지 분간 안 되는 200%의 소화력으로 이미 음악프로그램 PD로 변신해 있었다. 신입 PD를 맡은 김수현은 의외의 모습을 대 방출하며 현장에서 웃음을 빵빵 터트려 '물개박수 웃음 유발자'로 떠올랐고, 아이유 역시 인기가수 역할을 제대로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모든 배우들이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첫 대본리딩으로 서로의 호흡과 시너지를 확인했다"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깜짝 놀랄 만큼 배우들의 연기력과 호흡,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 리얼과 가상을 넘나드는 절묘한 에피소드 등을 시청자 분들이 눈으로 꼭 확인해주시면 좋겠다.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박지은 작가-서수민 PD등 국내 최고의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