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3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영화
이달의 영화
  • 권지혜
  • 승인 2015.04.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VIE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
<더 딥 블루 씨>

 

4월, 멈출 수 없는 사랑이 시작된다. 레이첼 와이즈와 톰 히들스턴 주연의 고품격 클래식 로맨스 무비 <더 딥 블루 씨>가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
규칙과 절제를 배우고 자란 여인 ‘헤스터’(레이첼 와이즈 분)와 자유롭고 정열적인 남자 ‘프레디’(톰 히들스턴 분)의 이야기, <더 딥 블루 씨>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 온 두 남녀가 거부할 수 없는 이끌림 끝에 사랑에 빠지지만 서로 다른 방식으로 사랑을 원하게 되면서 빚어진 집착과 갈망, 그로 인한 파멸적 사랑의 이야기를 클래식한 영상미와 파격적 전개로 담아낸 고품격 정통 로맨스 영화다. 영국의 전설적인 극작가 테렌스 라티건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된 극대본이자 1952년 영국 첫 공연된 연극 ‘The Deep Blue Sea’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영화 <먼 목소리, 조용한 삶>과 <리버풀의 추억> 등을 연출하며 토론토국제영화제, LA비평가협회상, 런던비평가협회상 등 전세계 영화제와 비평가협회상을 휩쓸며 '영국 영화의 심장'으로 평가 받고 있는 테렌스 데이비스 감독의 손으로 영화화 됐다. <어바웃 어 보이>, <콘스탄틴>, <본 레거시> 등의 작품을 통해 골든글로브와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런던비평가협회와 뉴욕비평가협회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빛나는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레이첼 와이즈와 <어벤져스>, <토르> 시리즈에서 매력적인 악당 '로키'로 열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톰 히들스턴이 합을 이룬 이 작품은 2012년 뉴욕 비평가 협회상, 2013년 토론토 비평가협회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2013년 골든 글러브 시상식과 2012년 이브닝 스탠다드 브리티쉬 필름 어워드 여우주연상, 2011년 런던 필름 페스티벌 작품상, 2012년 런던 비평가 협회상 올해의 배우상과 올해의 영국 배우상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다.
감독 테렌스 데이비스 주연 레이첼 와이즈, 톰 히들스턴 개봉 4월 예정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

 

뜨겁게 사랑했던 코너와 릭비. 하지만 어느 날, 예고 없이 릭비가 사라져버리고 릭비 없이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코너는 그녀를 찾아다니는데….함께라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찼던 그 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감당하지 못한 릭비. 코너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벗어나려 할수록 그가 그리워진다.
감독 네드 벤슨 주연 제임스 맥어보이, 제시카 차스테인, 이자벨 위페르 개봉 4월 9일

차이나타운

 

지하철 보관함 10번에 버려져 이름이 ‘일영’인 아이. 아이는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엄마’라 불리는 여자를 만난다. 엄마는 일영과 같은 아이들을 자신의 식구로 만들어 차이나타운을 지배한다. 엄마에게 가장 쓸모 있는 아이로 자라던 어느 날 일영은 엄마의 돈을 빌려간 악성채무자의 아들 석현을 만난다.
감독 한준희 주연 김혜수, 김고은 개봉 4월 예정

땡큐, 대디

 

몸은 굳었지만 언제나 ‘도전’을 꿈꾸는 소년 줄리안. 또래 아이들처럼 달리고 싶었던 그는 아버지 폴에게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할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가족을 포함한 모든 이들은 그의 무모한 도전을 허락하지 않고, 철인 3종 경기 위원회마저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출전을 허가하지 않는데…. 줄리안과 폴의 아름다운 도전기
감독 닐스 타베니어 주연 자크 검블린, 파비앙 에로 개봉 4월 23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감독 확장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는 대공황 금주법 시대를 배경으로 뉴욕 빈민가 출신 유대인 갱스터들의 우정과 사랑, 욕망과 비극적 서사시가 엔니오 모리꼬네의 서정적 음악과 함께 그려진 작품. 올해 국내 개봉되는 251분 감독 확장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는 4K 리마스터링으로 사라진 장면들을 완벽하게 복원했다.
감독 세르지오 레오네 주연 로버트 드 니로, 제임스 우즈, 제니퍼 코넬리 개봉 4월 9일

화장

 

화장품 대기업 중역인 오상무는 헌신적이고 충실한 간병인이자 남편이었다. 4년의 투병 끝에 아내가 죽고 장례식장은 손님들로 가득하다. 부하직원들은 오상무의 결재를 필요로 하는 서류들을 가지고 오고 제품 출시를 앞둔 상품 관련 논의를 하면서도 오상무의 신경은 다른 쪽에 집중된다. 문상을 온 부하직원 추은주는 오랜 기간 오상무의 연모의 대상이었다.
감독 임권택 주연 김호정, 안성기, 김규리 개봉 4월 9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