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0:25 (토)
 실시간뉴스
청량감 돋보이는 원피스
청량감 돋보이는 원피스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4.3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룩

무더위를 대비해 시원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신상 원피스 트렌드 미리 보기.
사진 각사 제공

아이잗 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스트라이프 원피스(Stripe One-piece) 출시
 
㈜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 ‘아이잗 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에서 5월을 맞이하여,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출시했다. 시즌 트렌드 패턴인 스트라이프를 아이잗 컬렉션 특유의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내어 세련미를 강조하였고, 허리 아래로 봉긋하게 솟아오른 볼륨감이 더해져 리듬감 있는 실루엣을 형성하였다. 또한 V라인으로 파인 네크라인과 잘록한 허리라인은 여성미를 극대화시켰다.
 
 
꽁뜨와 데 꼬또니에(COMPTOIR DES COTONNIERS), ‘플라워 필드 드레스’ 출시
 
대표적인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꽁뜨와 데 꼬또니에(COMPTOIR DES COTONNIERS)’ 에서 15SS를 맞이하여 플라워 필드 드레스(FLOWER FIELD DRESS)를 제안한다. 봄 시즌을 맞이하여 로맨틱하고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전체적으로 핑크와 블루컬러의 다채로운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각적이면서 산뜻함을 선사한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인상주의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프린트는 액티브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주며,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DAKS LADIES(닥스레이디스)의 S/S ‘플라워 패턴 원피스’
 
영국의 클래식함과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닥스레이디스(DAKS LADIES)에서 봄 시즌을 맞이해 ‘플라워 패턴원피스’를 선보인다. 닥스레이디스에서 제안하는 ‘플라워 패턴원피스’는 플라워 프린트를 모노톤으로 시원하게 표현한 봄/여름원피스이다. 전체적인 폴리쉬폰 소재가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주며, 또한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벨트 디테일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닥스레이디스의 ‘플라워 패턴원피스’는 네이비, 그린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