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19:45 (일)
 실시간뉴스
‘미쓰 와이프’ 엄정화, 리얼 코믹연기 진수 보여준다
‘미쓰 와이프’ 엄정화, 리얼 코믹연기 진수 보여준다
  • 정현
  • 승인 2015.05.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영화 ‘미쓰 와이프’ 스틸

코미디 영화 '미쓰 와이프'(강효진 감독, 영화사 아이비젼 제작)의 엄정화가 역대급 반전 캐릭터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쓰 와이프'에서 엄정화는 승소율 100%의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에서 하루아침에 애 둘 딸린 아줌마로 뒤바뀐 인생 반전을 맞게 되는 연우 역을 맡아 극적 변신과 리얼한 연기로 코미디 여왕의 진수를 보여준다.

겉은 아줌마지만 속은 여전히 고급진 싱글 변호사의 속성을 버리지 못한 채 아침부터 밤까지 돌발행동과 실수, 사건과 사고를 일으키는 연우를 연기한 엄정화는 특유의 리얼한 코믹 연기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미쓰 와이프'를 통해 처음으로 송승헌과 함께 호흡을 맞춘 엄정화는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앙상블과 코믹 공감 시너지로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출을 맡은 강효진 감독은 "극을 이끌어나갈 수 있는 여배우는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상당한 저력과 연기력이 바탕이 되지 않으면 소화하기 어려운 역인데, 엄정화씨는 극적으로 변하는 상황 속에서 캐릭터를 굉장히 설득력 있게 표현해 냈다"고 엄정화에 대한 깊은 신뢰를 전했다.

한편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 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작품으로 엄정화, 송승헌,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 등이 가세했다. 영화는 오는 7월 개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