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00 (토)
 실시간뉴스
타파웨어,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 출시
타파웨어,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 출시
  • 최효빈
  • 승인 2015.06.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타파웨어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구성된 냉동 전용 용기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를 7월 한정 출시한다.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는 타파웨어의 냉동 전용 용기인 ‘펭귄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사이즈를 모아 화사한 색상을 더해 총 21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냉장고 안을 깔끔하고 화사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는 냉동실에서 얼렸을 때 팽창하는 정도까지 고려하여 재질과 규격을 디자인한 제품으로, 냉동실에 보관했을 때 완벽하게 밀폐되어 공기와 수분을 완벽히 차단해 주기 때문에 음식을 장기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층층이 쌓아 올려 수납하기 용이하며, 바닥 부분이 움푹 들어가 있어 여러 개를 쌓아 보관한 상태에서도 그 사이로 냉기가 순환하기 때문에 냉동이 빠르게 되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한 재질로 만들어져 냉동한 후에도 음식물을 손쉽게 꺼낼 수 있다.

타파웨어 ‘펭귄 홈파티 맥시 세트’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7월 한 달간 전국 대리점에서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