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20 (토)
 실시간뉴스
눈에 띄는 커플 스윔웨어
눈에 띄는 커플 스윔웨어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7.0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각사제공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스윔웨어 출시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 하여 휴가 시즌, 휴양지에서 섹시한 매력을 자신 있게 뽐낼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스윔웨어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의 스윔웨어 라인은 비키니를 비롯 이번 시즌 주목 받고 있는 모노키니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 되어 있다.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의 블랙 모노키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주는 제품으로 허리 부분에 시스루 장식을 덧대어 실루엣이 은근히 드러나 더욱 아찔해 보이면서도, 허리 라인는 더욱 잘록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빌브레퀸, ‘마시모 비탈리(Massimo Vitali)’와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출시

 

프랑스 하이엔드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브레퀸(VILEBREQUIN)에서 이탈리아의 유명한 사진작가 마시모 비탈리(Massimo Vitali)와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20여년간 전세계의 해변에 대한 사진 작업을 열정적으로 진행해온 아티스트, 마시모 비탈리는 1971년부터 빌브레퀸과 환상의 파트너쉽을 이루고 있는 사진작가다. 그는1970년대 휴가에 대한 즐거움을 불러일으킬만한 프렌치 리비에라 감성의 상징적인 현장을 표현하고 싶었으며, 부유층과 유명인들의 비밀스러운 휴양지인 남프랑스 지중해 도시 이에르(Hyere)에 위치한 포르크롤르(Porquerolles) 섬의 풍경을 빌브레퀸 수영복에 담았다. 이미지, 대상, 주제를 결합하는 마시모 비탈리의 독특한 사진 조작 방식이 투영된 위트있는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