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0:30 (토)
 실시간뉴스
트레이닝 룩으로 건강과 몸매 유지
트레이닝 룩으로 건강과 몸매 유지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7.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각사제공

라이프 스타일 멀티샵 런투레스트, 이탈리안 요가 라이프 브랜드 노카오이(NO KA 'OI) 브랜드 전개

라이프 스타일 멀티샵 런투레스트(Run to Rest)에서 이탈리안 요가 브랜드 노카오이(NO KA 'OI)를 전개한다. 노카오이는 하와이 언어로 최고를 뜻하는 단어로서 하와이의 자유롭고 따뜻한 기후와 문화에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에서 디자인 하는 액션 꾸튀를(Action Couture) 브랜드이다. 요가와 필라테스등 여성스럽고 효과가 좋은 운동이 트랜드인 요즘, 고감도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은 패셔너블한 여성들을 에게 추천한다. 노카오이는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 멀티샵 런투레스트 롯데 본점과 롯데 부산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브랜드 소식은 런투레스트 인스타그램(@runtorest)과 런투레스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푸마, ‘우먼스 트레이닝’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우먼스 트레이닝’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클래쉬 탱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피부 표면을 건조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운동하는 동안 체온 변화를 최소화 시킨다. 특히 브라탑 안쪽에 도톰한 소재의 안감이 덧대어져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포켓처럼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래쉬 롱 타이즈’ 역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체온을 편안하게 유지하며, 메쉬 소재의 허리 밴드는 복부를 탄력 있게 잡아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