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05:30 (일)
 실시간뉴스
주류 업계 뉴스
주류 업계 뉴스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7.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 뉴스



칭따오,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광고 모델 발탁!

아시아 대표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방송인 정상훈을 국내 1호 모델로 발탁, ‘모두가 좋아하는 칭따오! (Everybody likes Tsingtao!)’ 광고를 진행한다. 칭따오는 tvN ‘SNL 코리아’에서 ‘양꼬치엔 칭따오’ 중국 특파원으로 활약하는 정상훈의 유쾌한 모습이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정상훈은 광고에서도 ‘양꼬치엔 칭따오’ 특파원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TV, 온라인, 인쇄 광고를 통해 다양한 음식과 모두 잘 어울리는 칭따오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전할 예정이다. TV 광고는 CJ E&M 전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칭따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iS-2i_2ycNk)를 통해서 볼 수 있다.

해변의 파란 바다를 닮은 와인크루저

때이른 무더위로 지친 여름 밤, 더위를 잊고 싶다면 파란 바다보다 더 상쾌한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와인크루저(Wine Cruiser) 블루베리’를 추천한다. 시원한 여름 해변을 연상케 하는‘블루’ 컬러의 와인크루저 블루베리는 시선뿐만 아니라 톡 쏘는 스파클링이 상쾌함을 더해 무더위를 씻어준다. 또한, 화이트 와인의 풍부한 맛과 어우러진 블루베리의 신선하면서 달콤한 맛은 와인크루저 제품 중 단연 대표 맛으로 손꼽힌다. 특히, 와인크루저 블루베리는 와인크루저 라즈베리와 파인애플과 달리 375ml 캔으로도 즐길 수 있어 해변이나 피서지 등 야외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와인크루저는 블루베리, 라즈베리, 파인애플 3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알코올 도수는 5도다.

사진 각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