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40 (월)
 실시간뉴스
블링블링 주얼리로 우아하게~
블링블링 주얼리로 우아하게~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9.2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뉴스

사진 각사제공

트렌디 링 비터스윗 쥬얼스(bittersweet jewels)

국내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디자인과 유니크 한 컨셉의 비터스윗(bittersweet)주얼리를 소개한다. 비터스윗(bittersweet)은 국내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새로운 감성의 디자이너 제품들로 구성된 브랜드로 지금껏 고가의 파인 주얼리 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비터스윗의 특징은 여러 가지 다른 디자인들의 아이템을 믹스해서 레이어링 할 수 있게 디자인 되어 각자에 개성에 따른 연출이 가능하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트렌드에 맞춰 매 시즌 유니크 한 디자인과 컨셉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수정, 수지, 채정안, 소녀시대 등 탑 셀럽들이 착용하기로도 유명하기도 비터스윗 주얼리로 허전한 손가락을 트렌디하게 빛내보길 추천한다.

르베이지 2015 F/W 하트 포 아이 브로치(Heart for Eye brooch)

르베이지(LEBEIGE)는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명사들의 광고 캠페인 모델료 도네이션과 함께 소비자들도 직접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매 시즌 하트포아이 브로치 판매도 진행한다. 2015 F/W 하트포아이 브로치는 동물을 디자인에 활용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를 하트 모양으로 형상화 하였다. 새의 날개가 희망을 상징하듯, 하트포아이 브로치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았다. 하트포아이 브로치의 판매 수익금은 시각 장애 아동의 개안수술을 돕는 ‘HEART FOR EYE’ 프로젝트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