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0 (월)
 실시간뉴스
가을철 음료 출시 소식
가을철 음료 출시 소식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9.2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 뉴스

사진 각사제공

현대약품,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패밀리’ 1.5L 출시

현대약품은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1.5L 대용량 제품 ‘미에로화이바 패밀리’를 선보였다. 미에로화이바 패밀리는 대한민국 식이섬유 음료의 원조격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미에로화이바의 대용량 버전 제품이다. 이번 1.5L 제품은 식이섬유 음료의 리딩 브랜드로써 다양한 용량의 제품으로 미에로화이바 라인업을 확장하고, 일상생활에서 부족했던 식이섬유를 여러 사람들과 함께 나눠 마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됐다. 미에로화이바 패밀리는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주는 식이섬유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수험생과 직장인,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건강 컨셉 음료다. 패키지에는 ‘날씬한 기분, 미에로화이바’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미에로화이바 전속 모델 나나의 건강함과 상큼 발랄한 매력을 담았다.

할리스커피, ‘리스트레또 크림라떼’ 3종 출시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리스트레또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와 밀크로 만든 따뜻한 라떼에 부드러우면서도 차가운 크림층을 올려 한 잔에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리스트레또 크림라떼 3종 ‘리스트레또 크림라떼’, ‘리스트레또 바닐라딜라이트 크림라떼’, ‘리스트레또 카라멜 크림라떼’을 출시했다. 무엇보다도 이번 리스트레또 크림라떼는 고객 주문 시 우유, 저지방우유, 그리고 아몬드우유 중에 취향에 따라 기본이 되는 우유를 추가 비용 없이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일명 맞춤라떼로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마시는 시간대에 따라 각각 다른 베이스의 우유를 골라 마실 수 있다. 특히 할리스커피가 이번 가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아몬드우유는 캘리포니아 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것으로, 일반 우유대비 칼로리가 1/3로 낮고 비타민 E를 비롯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