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25 (월)
 실시간뉴스
환절기 모발관리 도와주는 뷰티 잇 템(it item)
환절기 모발관리 도와주는 뷰티 잇 템(it item)
  • 최효빈
  • 승인 2015.09.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잇 템

(자료제공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휀테 포르테 민감성 라인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시세이도의 프리미엄 일본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국(SHISEIDO PROFESSIONAL KOREA)은 민감성 두피 라인인 휀테 포르테 민감성 라인(THE HAIR CARE FUENTE FORTE DELICATE SCALP)을 출시한다.

휀테 포르테(FUENTE FORTE)는 시세이도의 스킨케어 기술을 응용한 두피 보호막 강화 기술(Barrier Fortifying Technology)을 통해 건조함, 홍반, 비듬, 민감함 등 두피 트러블을 방지해준다. 또한 두피의 방어막 기능 및 재생력을 강화시켜 두피의 힘을 길러주고 탈모를 예방한다.

올 9월, 새롭게 선보이는 휀테 포르테 민감성 라인(FUENTE FORTE DELICATE SCALP)은 민감한 두피 때문에 두피를 좀 더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저자극 처방을 통해 두피를 건강한 환경으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황금추출물, 글리시리진산 디칼륨, 님잎 추출물 배합 성분이 들어가 있는 휀테 포르테 민감성 라인(FUENTE FORTE DELICATE SCALP)은 샴푸, 트리트먼트, 뷰티 드롭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근본적으로 비듬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는 비듬 두피 전용 제품인 ’클래리파잉 샴푸’도 함께 출시된다.

(자료제공 미쟝센)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출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2030 여성들의 대표적인 헤어 스타일별 고민을 해결해 누구나 걸그룹 ‘걸스데이’처럼 아름다운 헤어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은 자사의 극손상모 전문 케어 제품 ‘퍼펙트 리페어 헤어 마스크팩’을 웨이브 헤어, 염색 헤어 등 2030 여성들의 대표적인 헤어 스타일별 고민에 특화하여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웨이브&볼륨 클리닉과 브라이트&비비드 컬러 클리닉 총 2종이다. 헤어 스타일별 맞춤형 앰플이 들어간 트리트먼트와 핫오일이 마스크캡 속에서 자체 발열 효과를 통해 모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걸스데이처럼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헤어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이 풀리거나 푹 가라앉은 웨이브 헤어는 볼류밍 앰풀 성분의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웨이브 & 볼륨 클리닉(Wave & Volume Clinic)’으로 민아처럼 탱글탱글 탄력 있게 연출 가능하다. 염색 후의 색빠짐이나 모발 손상, 푸석거림이 고민된다면 브라이트닝 컬러 앰풀이 혜리처럼 생생하고 눈부신 컬러 헤어를 만들어주는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브라이트 & 비비드 컬러 클리닉(Bright & Vivid Color Clinic)’을 추천한다.

한편, 미쟝센의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2종 출시로 인해 총 10가지 라인업으로 완성됐다.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아르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 아프리콧 오일 등 뛰어난 재생력을 자랑하는 7가지 오일 성분으로 극손상모를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헤어로 가꾸어준다.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은 전국 올리브영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