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45 (월)
 실시간뉴스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화장품 리스트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화장품 리스트
  • 최효빈
  • 승인 2015.09.3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 화장품

(자료제공 오가닉박스)

오가닉박스, '맘 앤 베이비 박스'
EWG스킨딥 사이트의 등록성분과 꼼꼼히 대조해 엄선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는 ‘오가닉박스(www.organicbox.co.kr)’에서 민감하고 여린 엄마와 아기 피부의 토탈 케어를 위한 ‘맘 앤 베이비 박스’를 출시했다.

오가닉박스의 12번 째 정기 박스인 ‘맘 앤 베이비 박스’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베이비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춰 ‘안심 성분’을 기본으로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수 저자극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 시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제품은 물론 치약, 립밤, 핸드크림에 이르기까지 에센셜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바이오덴트’의 ‘유기농 치약’은 유럽 Natrue(나뜨루)의 유기농 인증 및 충치예방과 치태제거 효과로 국내에서 의약외품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성과 제품력을 입증 받아, 내용물을 뱉어낼 수 없는 0세 아기부터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청정 지역 제주도의 야생에서 자란 원료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인 ‘고사리손’의 ‘립밤’은 100% 천연 성분으로 얇고 민감한 입술 부위는 물론,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의 볼과 턱 등에도 활용이 가능한 멀티 크림이다. 또한 ‘아로마티카’의 ‘씨대퍼딜 아쿠아 젤 크림’은 정제수 대신 사용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강한 수분력을 지닌 씨대퍼딜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무더운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는 텍스쳐를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러브유어플래닛’의 ‘핸드크림 오렌지’는 손에 바르자 마자 은은하게 퍼지는 라임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아몬드 오일과 쉐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해 준다.

정품 3종을 포함하여 35,000원 상당의 제품을 14,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맘 앤 베이비 박스’는 오가닉박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organicbox.co.kr)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베비언스)
베비언스 ‘아토스킨(ATO SKIN)‘ 제품
LG생활건강의 아기만을 위한 아기과학 브랜드 베비언스(Babience)에서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아기 피부를 위해 아토스킨(ATO SKIN) 저자극 샴푸& 바디워시, 고보습 아토로션, 집중케어 아토크림 3가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토스킨(ATO SKIN) 제품은 아사이베리 등 수퍼푸드로 유명한 천연베리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수분손실을 최소화시켰으며, 건조에 의한 가려움 등의 트러블 방지, 영양공급 등 7가지 효능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알러젠프리 향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베이언스 아토스킨 저자극 샴푸& 바디워시(250ml)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눈에 자극이 적은 처방으로 아기 목욕 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HET –CAM 테스트 완료)
베비언스 아토스킨 고보습 아토로션(250ml)은 아쿠아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하이루론산 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의 근본을 케어해주고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장벽강화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베비언스 아토스킨 집중케어 아토크림(100ml) 역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피부장벽 강화성분에 피부유사 보습성분까지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