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9:35 (화)
 실시간뉴스
칼바람으로부터 지키는 소중한 내 피부
칼바람으로부터 지키는 소중한 내 피부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뉴스

칼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초겨울,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수분 폭탄 제품을 소개한다.
진행 최효빈 기자ㅣ자료제공 각 사
 

멜비타, 아르간 오일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가을철, 건조한 피부의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아르간 뷰티 오일’을 제안한다.

멜비타의 ‘아르간 뷰티 오일’은 400개의 유기농 아르간 넛트가 고스란히 담긴 100%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냉압법 (First Cold Pressure) 기법을 통하여 추출한 엑스트라 버진 (Extra Virgin) 프리미엄 뷰티 오일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은 피부 및 인체의 산화 방지 작용을 하는 비타민 E 와 오메가 6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탁월한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어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모든 피부 건조한 곳 어디든지 사용 가능하며, 토너, 크림 등 스킨 케어 제품 또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과 함께 믹스하여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광택 있는 피부결로 가꿔 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멜비타의 스테디 셀러 ‘아르간 뷰티 오일’ 은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한 모로코의 고품질 유기농 아르간 열매의 넛트로 만들어지는 유기농 비정제 오일이며, 1L의 오일을 만들기 위해서 30kg의 열매와 2일의 시간이 소요된다. 또한, 에코서트 & 코스메비오 인증뿐만 아니라 에코서트 공정거래 인증인 EFT 인증도 함께 받았다.

멜비타의 ‘아르간 뷰티 오일’은 신사동 가로수 부티끄를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본점, 여의도 IFC 부티끄,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강남 파미에 스트리트, 삼성역 파르나스 몰 및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mall, 신세계몰, AK몰, 갤러리아몰, CJ몰, GS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마리프트, 인텐시덤 컨센트레이트 크림 및 기획세트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www.dermalift.co.kr)’가 탁월한 피부 보호 성분을 함유하여 겨울철 피부 손상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영양 크림 ‘인텐시덤 컨센트레이트 크림’을 제안한다.

겨울철은 매서운 칼바람, 건조한 실내환경 등의 외부 스트레스 요소로 인해 피부가 더 예민해지고 손상받게 된다. 더마리프트의 인텐시덤 라인은 LG생명과학에서 세계 최초 개발하고 미국 특허 등록된 특별한 피부 보호 성분인 ‘네크로엑스™’을 함유하여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주고, 노화에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천수 그 이상의 특별한 세포수인 ‘미네랄 셀 하이드로™’가 피부 속까지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인텐시덤 라인의 주성분을 듬뿍 함유한 집중 영양 크림인 인텐시덤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건조함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농축 세라마이드의 복합 작용이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한편, 더마리프트는 피부 손상도가 높아져 집중적인 영양 케어가 필요한 초겨울에 적합한 기획세트로 인텐시덤 컨센트레이트 크림을 비롯하여 인텐시덤 라인의 대표제품인 토너, 에센스, 네크로 겔마스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제품을 운영한다.

인텐시덤 라인 기획세트와 더마리프트의 주요 제품은 전국 H&B스토어 및 더마리프트 직영몰(www.dermalif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숨37〫, 스페셜 바디 케어 기획세트
비밀의 안티에이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건조함이 많이 느껴지는 가을과 겨울철에 필
수적인 고보습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바디 케어 기획세트를 제안한다.

올 라이즈업 바디 2종 기획세트’와 ‘올 라이즈업 오일 기획세트’가 바로 그것. 숨37〫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 케어를 위한 아이템을 셀렉하여 2가지 기획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숨37〫의 올 라이즈업 바디 라인은 자연발효 싸이토시스 성분과 청정지역의 해양심층수, 해조 추출물, 발효 켈프의 발효 해양 보습성분으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초보습 바디 제품으로 ‘올 라이즈업 바디 2종 기획세트’는 올 라이즈업 네이처 바디 워시 정품과 올 라이즈업 화이트닝 바디 로션 및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스크럽 증정품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올 라이즈업 네이처 바디 워시는 풍성하고 찰진 거품이 마치 상큼한 레몬향으로 버블 마사지한 듯한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청정지역의 발효해조, 해조추출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올 라이즈업 화이트닝 바디 로션은 색소가 침착된 피부의 얼룩을 관리해 주는 동시에 보습 케어까지 가능하며, 올 라이즈업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스크럽은 촉촉한 거품을 생성해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또한 ‘올 라이즈업 오일 기획세트’는 올 라이즈업 아로마 바디 오일 정품과 올 라이즈업 인리치드 바디 밤 고용량의 증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 라이즈업 아로마 바디 오일은 천연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탱탱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올 라이즈업 인리치드 바디 밤은 촉촉한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으로부터 차올라 오래도록 보습을 지속시켜 준다.
숨37° 의 올 라이즈업 바디 2종 기획세트’와 ‘올 라이즈업 오일 기획세트’는 오는 11월에 백화점, 면세점 등 숨37〫의 전국 매장에 출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