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2:55 (토)
 실시간뉴스
11월의 커피 뉴스
11월의 커피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뉴스

진행 최효빈 기자ㅣ자료제공 각 사

 

네스프레소, 올해의 마지막 한정판 캡슐 커피 베리에이션 3종 출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올 해의 마지막 한정판 캡슐 베리에이션 3종을 출시한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연말 한정판 베리에이션 커피를 출시하며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해왔다. 올해의 베리에이션 커피는 연말 연시를 따뜻한 커피향으로 가득 채워 줄 기분 좋은 아로마를 담아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들이 다크 초콜릿, 바닐라, 달콤한 아몬드, 그리고 스파이시한 진저향 등을 정교하게 조합해 탄생시킨 세 가지 베리에이션 커피를 음미하며 놀라운 커피의 세계로 여정을 떠나보자.
강도 6의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은 균형 잡힌 아로마가 특징인 ‘리반토(Livanto)’ 커피 캡슐과 다양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 아마레티(Vanilla Amaretti)’는 달콤한 아마레티 비스킷을 연상시켜 붙여진 이름으로 풍부한 아몬드향과 바닐라향이 특징이다. ‘치오코 진저(Ciocco Ginger)’는 리반토 특유의 로스팅향과 진한 다크 초콜릿향에 약간의 진저향이 더해져 특별한 연말의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마지막으로 ‘바닐라 카다몬(Vanilla Cardamom)’은 섬세한 바닐라향과 카다몬향이 리반토의 토스트향을 배가시키며 놀라운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새로운 베리에이션 3종은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하면 풍부한 아로마를 가장 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유가 첨가된 부드럽고 크리미한 커피를 선호한다면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밀크 레시피로 베리에이션을 즐겨보자.
네스프레소는 크리스마스에서 연말로 이어지는 선물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된 베리에이션 3종으로 구성된 ‘베리에이션 트리오팩’ (30캡슐/21,600원)을 11월 9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한다. 새로운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10캡슐/7,200원)을 포함하여 네스프레소의 23가지 캡슐 커피와 모든 제품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http://www.nespresso.com/kr)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 코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디지털 캠페인 진행
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신선한 원두로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문화를 선도하고자 10월 12일부터 한 달간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디지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디지털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홈페이지 설문에 참여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 전자동 커피 머신 할인 판매와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100% 경품 당첨 행사 및 테라로사 카페에서 진행하는 커피 클래스이며, 모든 이벤트는 한달 간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설문 후 SNS에 공유하면 경품이 펑펑!
디지털 캠페인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에서 진행하는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전자동 머신이 캡슐커피보다 나은 이유’에 대해 ‘즉석에서 가는 신선한 원두’, ‘원터치� 편리함’, ‘집에서 바리스타처럼 만드는 커피’, 내 입맛에 맞게 골라먹는 원두’ 중 하나를 선택에 투표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설문 참여 후 관련 내용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자동으로 진행된다.

필립스는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필립스 신제품 홈에스프레소 2000을 증정하며 15명에게는 웨지우드 커피컵 세트를, 1,000명에게는 투썸 플레이스의 마카롱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상품평을 남긴 분들도 추첨을 통해 1년치 원두 정기 배송권 증정할 계획이다.

전자동 머신 최대 40% 할인, 구매자 전원 100% 경품 당첨
이벤트 기간 동안 원두를 즉석에서 바로 분쇄해 맛과 향이 살아있는 커피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할인 판매한다. 전자동 커피 머신인 홈 에스프레소 2000시리즈(HP8651/15, HP8651/05)는 20%, 필립스 미누토(HD8763/06, HD8761/06)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자동 홈에스프레소 머신의 구매자를 위해 100% 경품 당첨 행사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피 머신 구매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원두로 유명한 카페 테라로사의 최상급 원두 250g과 우유거품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전용 스팀 피처를 함께 증정한다. 또, 홈에스프레소 2000시리즈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등록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년치 원두를 정기 배송할 계획이다.

유명 카페 테라로사와 함께 진행하는 커피클래스
필립스는 커피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스페셜티 커피 카페인 테라로사와 함께 커피클래스를 진행한다. 테라로사 광화문점에서 바리스타의 원두 큐레이팅과 시음회를 경험할 수 있으며 참석 신청은 필립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커피클래스에서 홈에스프레소와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필립스 커피 머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