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0 (금)
 실시간뉴스
남성을 위한 뷰티 솔루션
남성을 위한 뷰티 솔루션
  • 최효빈
  • 승인 2015.11.3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고운세상 닥터지, 맨 아쿠아 밸런스 라인 출시

고운세상 닥터지(www.dr-g.co.kr)가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수분은 채워주고 피지는 낮춰, 남자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180도로 맞춰주는 아쿠아 밸런스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남자의 피부는 여자와 달리 선천적으로 피지가 과다 분비되어 유분기로 인한 모공 확장과 각종 피부 트러블에 쉽게 노출되며 면도, 음주, 흡연 등 반복되는 자극으로 쉽게 민감해진다. 이렇게 균형이 무너진 남자의 피부를 위해 닥터지가 아쿠아 밸런스 라인을 선보인다. 닥터지 맨 아쿠아 밸런스 라인은 생명력이 강한 바오밥나무씨, 솔잎추출물, 대나무추출물의 ‘아쿠아 밸런스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부족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해준다. 또한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아루론산과 대나무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탄탄하게 형성,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지켜준다. 또한 피지 개선 효능으로 특허를 받은 Anti Sebum P 성분을 함유하여 남성의 유수분 밸런스를 망가뜨리는 피지 분비량을 효과적으로 조절해준다.
닥터지 옴므 라인의 대표 제품인 ‘아쿠아 밸런스 올인원 SPF15’는 하나의 제품으로 영양 전달부터 수분 보충, 피지 개선, 생활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올인원 모이스춰라이저로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 게 부담스러운 남자라면 특히 좋을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얼굴과 눈가의 주름 개선과 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아쿠아 밸런스 콤플렉스 성분으로 수분 보호와 수분 공급 기능을 강화했다. 미백과 자외선 차단, 그리고 주름 개선 기능성을 모두 인증 받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촉촉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피지와 각질을 관리해주는 아쿠아 밸런스 클렌징 폼, 피부 진정 효과로 애프터 쉐이빙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아쿠아 밸런스 토너, 자이언트켈프추출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지 개선 특허 성분으로 피지는 낮춰주는 아쿠아 밸런스 에센스가 함께 출시된다.
닥터지 맨 아쿠아 밸런스 라인은 닥터지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 출시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는 11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007 스펙터’를 기념하여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은 영화 ‘007스펙터’의 본드요원의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내외면적 속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 안에 질레트 플렉스볼 실버터치 매뉴얼 면도기, 면도날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4입날,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2-in-1) 쉐이빙젤 오션쿨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는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을 통해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은 2015년 11월 1일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3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