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실시간뉴스
매혹적인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매혹적인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 최효빈
  • 승인 2015.11.3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비다는 국제백신연구소와 함께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전염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 한(1)명을 구(9)하는 119캠페인을 3년째 펼치고 있다.

한정판으로 발매하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희망의 하트 메신저’를 주제로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의 지문하트를 담아 디자인 되었으며 하트의 컬러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호를 전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라비다에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파워셀 에센스 미니 에디션40ml도 함께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화장품 라비다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 에센스’를 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타입의 에센스다. 이 제품은 세포액과 유사한 조성성분으로 세포 활동에 최적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본래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주며 모든 피부고민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필수 에센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데싱디바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뉴욕 프로페셔널 네일브랜드 “데싱디바(DASHING DIVA)”에서 다가올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화려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싱디바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데싱디바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올 겨울 네일 트렌드인 쥬얼을 포인트로 한 연말 파티와 모임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강렬한 아트와 색상으로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준다.

아티스트의 시술을 팁에 담아 완벽히 재현해 3초 젤네일로 유명한 ‘매직프레스’가 반짝이는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쥬얼 파츠를 담아 손톱의 액세서리 효과를 더해주어 화려한 연말 파티룩을 완성해준다. 부드럽고 얇은 초경량 베이스로 한번에 시술하고 한번에 떼어내는 신개념 붙이는 젤네일 ‘디자인FX’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크리스탈, 스터드 장식과 기하학적인 패턴이 믹스 매치되어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원터치로 붙이는 것 만으로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해주는 ‘매직이펙트’와 ‘데코스티커’는 올 겨울 시즌 트렌드인 노르딕 패턴을 다양하게 재해석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뉴욕 프로페셔널 네일브랜드 “데싱디바(DASHING DIVA)”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홀리데이한정 컬렉션은 온라인 쇼핑몰(www.dashingdiva.co.kr)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