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0:50 (화)
 실시간뉴스
이달의 패션 뉴스
이달의 패션 뉴스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6.02.2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사케이(rosa.K), 프라하 데일리 토트 트루프(PRAHA DAILY TOTE-TRUFF) 출시

로사케이가 16SS 상품인 ‘프라하 데일리 토트 트루프’를 출시한다. 로사케이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프라하데일리 라인의 업그레이드된 토트백 시리즈로, 13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라지 사이즈부터 미디엄, 미니 사이즈까지 3종류로 출시된다. 기존의 플랩형 토트에서 오픈형으로 변형, 핸드메이드 스티치 디테일은 탈부착 가능한 롱 스트랩에만 살려 주어 데일리 라인의 모던한 락 장식을 더욱 임팩트 있고 미니멀하게 디자인했다. 내부는 두 칸으로 분리되어 있고, 지퍼포켓 2개와 오픈포켓 2칸으로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플랩이 없어 가방 사용 시 열고 닫음이 편리해졌을 뿐만 아니라 소프트하고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 덕분에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이다.

1 이스트쿤스트(istkunst), ‘이쿤데이’ 진행

이스트쿤스트(istkunst)에서 2016년부터 새롭게 ‘이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쿤데이 이벤트는 매달 숫자 2와 9가 포함된 29일마다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스트쿤스트만의 특별한 기획상품과 효율적인 가격의 특가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2월 9일은 조금 더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2  수페르가(SUPERGA), 이솜과 함께한 헤리티지 라인 화보

‘수페르가(SUPERGA)’가 배우 이솜과 함께한 16SS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솜이 신고 있는 슈즈를 포함해 SS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수페르가 헤리티지 라인인 2951 코투, 2750 러버토 등은 심플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 수페르가 브랜드의 전형을 보여준다. 문의 02-723-7783

3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 VESCO 자켓 제안

프렌치 시크와 페미닌 무드의 조화를 원한다면 끌로디 피에로의 VESCO 자켓에 주목하자. 심플한 디자인에 네크라인과 주머니라인에 진주 비딩 포인트로 페미닌한 무드의 자켓을 완성했다. 짧은 기장감으로 미니멀한 원피스는 물론 진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4 마모트, ‘퍼포먼스 라인’ 출시

마모트(Marmot)가 애슬레저 스타일의 ‘퍼포먼스 라인’을 선보인다. 요가, 러닝, 피트니스, 트래킹, 워터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가능케 하는 컴포트 어반 스포츠 라인으로, 레깅스, 쇼츠, 셔츠, 래쉬가드 등의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5 락포트(ROCKPORT), ‘이스턴 스탠다드 플레인 토 로우(EASTERN STANDARD PLAIN TOE LOW)’ 슈즈 출시

‘이스턴 스탠다드 플레인 토 로우’ 슈즈는 고급스러운 방수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하여 손질이 쉽고 습한 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해 준다. 젊은 감각의 컵솔 스타일에 더해진 정교한 스티치 디테일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여, 포멀한 수트부터 비즈니스 캐주얼, 댄디한 룩까지 어디에든 스타일리시하게 잘 어울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