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40 (월)
 실시간뉴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스프링 룩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스프링 룩
  • 최효빈
  • 승인 2016.03.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 스토리
 

화사한 봄을 닮은 미소의 소유자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퀸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2016 유행 컬러인 ‘세레니티’로 트렌디한 감성을 살린 김소현의 룩을 참고하여 봄이 성큼 다가온 봄, 화사한 변신을 시도해 보자.

진행 최효빈 기자│사진 양우영 기자│메이크업&헤어 윤영 실장, 주아 디자이너(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POINT 1 SPRING MAKE-UP
봄의 계절인 만큼, 전체적으로 너무 진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연출하고자 했다. 먼저 베이스의 경우 얼굴을 입체감 있게 표현하면서 단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페이스 안쪽을 좀 더 밝게 하여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었으며, 파우더를 소량만 사용하여 피부 표현을 촉촉하게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짙은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눈을 좀 더 크게 보이도록 연출했으며, 립메이크업은 베이스와 마찬가지로 같은 톤으로 연출하지 않고 먼저 피치톤으로 베이스를 준 뒤 입술 중앙에 핫핑크를 그러데이션하여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POINT 2 NATURAL WAVE-HAIR
웨이브가 과할 경우 자칫하면 올드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과하지 않은 굵은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연출하도록 했다. 모발에 힘이 없는 편이기 때문에 두피 쪽에 볼륨 스프레이를 뿌려 볼륨감을 주었으며, 앞머리에도 살짝 웨이브를 주어 자연스럽게 페이스라인으로 이어지도록 연출했다.
김소현 헤어스타일의 포인트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웨이브가 과하지 않도록, 또한 일정하여 심심하지 않도록 연출하는 것인데 이 스타일은 어떠한 룩에도 자연스럽기 때문에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