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05 (월)
 실시간뉴스
이달의 뷰티 뉴스
이달의 뷰티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6.03.3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미백 성분이자 세계 최초의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을 함유,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우고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해주며 기존 대비 2.5배 강화된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이 피부 빛을 극대화한다.

2 더스킨하우스, 링클어웨이 라인 출시
국내산 6년근 홍삼 추출물이 추가되어 있으며 피부 톤 개선, 피부보습, 유수분 밸런싱 케어, 피부탄력 케어 등 피부 컨디션 자체를 높여준다. 링클 어웨이 라인으로는 에센스, 에멀전, 크림이 3step으로 구성되어 있다.

3 클리오, 프로 아티스트 메이크업 3종 제안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에 52% 수분 앰플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촉촉해진 킬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앰플 쿠션,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킬 커버 에어웨어 프로텍스쳐 파운데이션, 완벽한 피부 바탕에 포인트가 되는 버진 키스 틴티드 립으로 구성되어 있다.

4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라인 출시
실 콜라겐이 피부를 끌어올리듯 섬세하고 집중적인 리프팅 케어를 제공해주는 실리프팅 크림, 88% 고농축 함유된 캐비어 콜라겐 추출성분이 피부를 꽉 채워주는 88 세럼이 2단계 콜라겐 케어로 이루어져 있다.

5 구달, 수분 장벽 트리플 케어법 제안
토너, 에멀전, 에센스 3 in1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진한 보습을 충전하는 수분 장벽 리퀴드, 펜타비틴 성분 함유로 수분을 끌어당겨 주는 수분 장벽 아이크림, 수분 손실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수분 장벽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6 페리페라, 김소현X이동휘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차세대 여신 김소현과 ‘응팔’ 대세 배우 이동휘가 뮤즈로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응답페라19팡팡! - 심쿵버스편’을 통해 페리페라 신제품 쿠션팡 틴트로 쉽고 간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앙큼도도걸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