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00 (일)
 실시간뉴스
방송인 최현정의 서머 룩
방송인 최현정의 서머 룩
  • 최효빈
  • 승인 2016.07.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스토리

환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밝히는 방송인 최현정이 퀸 카메라 앞에 섰다. 바캉스의 계절을 맞아 밝고 화사한 느낌의 리조트 룩 콘셉트로 진행된 이달의 화보촬영은 글로벌 브랜드 야마하골프가 함께하여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게 꾸며진 7월호의 커버스토리를 지금 공개한다.

진행 최효빈 기자│사진 양우영 기자│스타일링 안수명│메이크업&헤어 건희 실장, 태은 디자이너(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의상 및 소품 야마하골프(02-582-5787)

 

 

1 SEMI-SMOKY MAKE UP
피부는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지나치게 번들거리거나 매트하지 않도록 표현했으며 파운데이션을 소량 사용하여 피부결을 따라 살짝 터치하는 정도로만 가볍게 발라주었다.
아이 메이크업은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 섀도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해주어 눈이 더욱 크고 그윽해 보이도록 연출했으며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립은 반대로 은은한 핑크 톤 컬러를 발라주어 메이크업의 밸런스를 맞추었다. 마지막으로 자연스럽게 섀딩을 주어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를 완성했다.
  
POINT 2 VOLUME WAVE HAIR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의 웨이브 스타일로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이다. 톱과 사이드 부분에 전체적으로 볼륨을 넣어주는데 특히 사이드 부분에 볼륨을 더욱 풍성하게 넣어 갸름한 얼굴형을 보완했다.
웨이브를 넣을 때는 물결 느낌으로 굵은 컬을 선택하여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도록 연출했으며 모발 끝을 바깥쪽으로 뻗치도록 해 발랄한 이미지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앞머리는 가르마 방향을 한 쪽으로 치우치도록 설정하여 톱 부분에 볼륨이 들어가도록 표현, 얼굴을 자연스럽게 감싸도록 웨이브를 연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