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25 (월)
 실시간뉴스
크림, 목적에 따라 골라 사용하자
크림, 목적에 따라 골라 사용하자
  • 최효빈
  • 승인 2016.10.3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아이템
 

가을 브라이트닝엔 톤 업 크림
가을에는 여름의 강한 자외선이 축적된 상태에서 환절기 건조한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칙칙해진다. 특히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고 정상적인 턴 오버 주기가 깨지면서 각질이 쉽게 쌓이고 피부톤이 어두워지게 된다. 이처럼 가을철에는 각별한 케어를 통해 윤기 있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금불초 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톤을 정화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뛰어난 화이트닝 효과로 특허를 받은 금불초 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동안피부를 위한 크림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10월, 환절기의 영향으로 피부 재생능력이 현저히 저하되어 윤기가 사라지고 피부결도 거칠어 지는 등 피부 트러블이 생기게 된다. 이러한 현상이 반복되다보면 대표적인 노화의 흔적인 잔주름, 피부 처짐이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까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홍삼 고농축 캡슐과 홍삼 사포닌이 세월의 흐름으로 깊어진 흔적에 탄력보습의 힘으로 채워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홍삼 입체볼륨크림이다.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고농도로 엄선된 홍삼 사포닌이 힘 없는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생명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홍삼의 비방을 담은 뿌리 영양의 힘이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준다. 또한 풍부하고 섬세한 사용감으로 고급스러운 홍삼 효과를 피부로 느낄 수 있다.

자료 제공=아쿠탑, 동인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