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45 (일)
 실시간뉴스
11월의 리빙 뉴스
11월의 리빙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6.11.2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타파웨어, 김장철 맞이 김치통 시리즈 특별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해 11월 한 달간 김치통 시리즈를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모듈러 김치통 2개 구매 시 1개 증정, 퓨어 김치 키퍼 구입 시 사이즈에 따라 추가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2 퍼시스, 공간 설계 자유로운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 시리즈 출시
기본적인 기능을 중요시하며 합리적 가격의 오피스 시스템을 찾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고려하여 콤팩트한 일자형 데스크뿐만 아니라 넓은 작업면을 제공하는 L자형 데스크 사양을 겸비했다.

3 비츠 바이 닥터드레,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헤드폰 출시
클래스 1 블루투스, 애플 W1칩으로 최대 40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를 자랑하며, 이어컵 컨트롤 시스템으로 통화 중에도 음악 재생과 시리 활성을 동시에 가능하게 한다. 내장된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해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4 WMF, 프리미엄 원 4종 추천
전 세계 유일의 크로마간 스테인레스 스틸 18/10 재질로 열에 강하고 재질의 순도가 높아 위생적이다. 산에 강하여 오랫동안 사용해도 은백색의 광택을 지속시켜 주며, WMF만의 특허받은 독점 기술로 손잡이가 뜨거워지지 않아 안심하고 요리할 수 있다.

5 일룸, 캐빈 시리즈 출시
널찍한 하부 공간에 아이의 학습 행태와 성장을 고려해 설계한 좌식 책상과 행잉 책선반, 책장을 넣으면 아늑한 학습 공간으로, 마카보드, 화이트보드, 키즈 매트·텐트 등을 배치하면 포근한 놀이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6 덴비, 새로운 주방 소품 라인 출시
스패츌라, 우든 터너, 냄비 받침 등 주방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 31종으로 구성되어 주방에서의 편의성을 높여 준다. 각 아이템마다 덴비의 기존 테이블 웨어 라인에서 볼 수 있었던 패턴들이 그대로 들어가 주방의 포인트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