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30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쿠킹뉴스
이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 승인 2016.12.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홀푸드, 온 가족 건강 간식 ‘올가 우리밀 약과’ 2종 출시
‘올가 우리밀 약과’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크기를 2종류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국산 조청을 넣어 만든 우리밀 약과’는 일반적인 약과 크기로 든든한 간식 또는 명절 차례 상에 올리기 안성맞춤이다. ‘한입에 쏙 우리밀 꼬마약과’는 아이들도 한입에 먹기 편하도록 작은 크기로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우리밀과 국산 쌀 조청으로 만들어 전통 약과의 맛을 재현했다. 또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1.풀무원녹즙, ‘명일엽&헛개 발효녹즙’ 출시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명일엽에 헛개, 밀크씨슬을 넣고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건강 음료다. 매일 착즙한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과 유기농 케일 생즙이 25% 함유되어 비타민, 미네랄의 섭취를 돕고 상큼한 레드자몽과 열대 과일을 함께 담아 향긋한 맛을 자랑한다.

2.네덜란드 맥주 그롤쉬,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 뉴 패키지 출시
그롤쉬 뉴 패키지는 브랜드 철학인 ‘전통을 기반으로 한 독창성’을 심플하고 프레쉬한 스타일로 담아냈다. 먼저 기존의 단조로운 녹색 컬러에서 벗어나 화이트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지정했다. 대비적인 두 컬러의 조화로 제품이 보다 눈에 잘 띄도록 디자인했으며, 한층 밝아진 컬러로 청량하고 프레쉬한 느낌을 강조했다.

3.프레소, ‘셀렉션 빈티지 2014’ 출시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셀렉션 빈티지 2014’는 네스프레소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에이징 커피다. 오랜 시간 에이징 단계를 거친 원두에서 추출한 커피를 뜻하는 에이징 커피 ‘셀렉션 빈티지 2014’는 고급 치즈와 고기, 와인의 숙성 과정에서 착안한 에이징 기법을 커피에 적용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4.제, 키친 타입 매장 ‘여자들의 식탁’ 메뉴 리뉴얼
아티제는 ‘지중해식 브런치’, ‘시나몬 애플과 프렌치 토스트’ 등 신 메뉴 8종을 포함, 매장에서 직접 만든 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16종의 푸드 메뉴를 선보인다. 입맛에 따라 아티제의 커피, 주스, 베이커리 메뉴를 곁들이면 더욱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다.

5. 델리미트, 신규 브런치 플래터 2종 선보여
프리미엄 육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푸짐한 새해 아침을 열어 줄 알찬 구성의 신규 브런치 플래터 2종을 선보인다. 단일 메뉴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존쿡 델리미트 브런치 플래터는 고급 한정식의 한상차림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