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35 (일)
 실시간뉴스
영천 봄 여행주간, 주요 관광지 등 할인 이벤트
영천 봄 여행주간, 주요 관광지 등 할인 이벤트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7.05.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혜택

 영천시는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라는 슬로건으로 실시되는 '봄 여행주간(4.29. ~ 5. 14.)’을 맞아 주요 관광지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영천시에는 봄 하면 ‘탁’ 떠오르는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동양 최대 반사망원경이 구비된 보현산천문대와 살랑살랑 봄바람을 맞으며 말을 타고 달릴 수 있는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등 맑은 별빛과 말이 함께 할 수 있는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다.

▲ 운주산 승마 자연휴양림 테크

 
 이외에도 단심가를 불러 충절을 지킨 고려 말 충신 정몽주를 모신 임고서원과 영천전투를 기념하고 후대에 나라사랑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건립된 전투메모리얼파크, 최무선장군의 호국 과학정신을 계승한 최무선 과학관 등 호국 충절의 도시에 걸맞은 다양한 관광지가 산재되어 있다.

 영천시는 이번 봄 여행주간을 맞아 은해사와 시안미술관 입장료 및 귀애고택 숙박료, 운주산 승마조련센터 체험권 할인, 딸기농가에서 직접 딸기를 딸 수 있는 체험권 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는 유료관광지 및 체험권 할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영천의 숨겨진 봄을 10% 이상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김태희 문화관광해설사 회장은 “영천시 문화관광해설사들이 앞장서서 봄 여행주간을 맞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영천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문화 관광해설사 봄여행 관광지 홍보

 신재근 공보관광과장은 “봄 여행주간을 통해 관내 주요 관광지를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보다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ueen 이지수 기자]  사진 영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