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55 (일)
 실시간뉴스
쾌적한 명품주거단지 ‘용인 포레하임 타운하우스’ 119㎡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쾌적한 명품주거단지 ‘용인 포레하임 타운하우스’ 119㎡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박소영
  • 승인 2017.05.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흥주택단지 내 ‘용인 포레하임 타운하우스’ 가 전용면적 119㎡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금번 분양하는 잔여세대는 총 14세대 규모로 전 세대 1~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형(전원주택형)으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세대별 2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과 개별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철근콘크리트 내진 설계와 공간효율을 높인 가변형 설계를 적용한 고단열, 고효율의 에너지 절감형 주택으로 공급할 예정으로 전원주택이 취약할 수 있는 관리비 문제를 해결했다.

외부는 맞춤형 외관설계 디자인으로 마감재 선택이 가능하며 내부는 거실이 나만의 잔디정원과 데크로 연결되는 넓게 설계된 1층과 원하는 구성으로 설계변경이 가능한 2층과 3층 다락방으로 데드 스페이스를 최소화해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이 타운하우스가 위치하는 기흥주택단지는 일반인에게는 고 앙드레김 디자이너의 대저택이 위치한 곳으로 잘 알려진 용인의 고급주택단지로 단지 내 파출소와 전용순찰차량 및 사설보안차량이 수시로 순찰하고 있으며 단지 내 모든 도로에는 24시간 무인카메라가 상시 가동하는 등 보안이 철저하다.

기흥호수변에 들어선 배산임수의 입지에 향후 기흥주택단지 내 토지 종상향 공청회를 완료하여 향후 건폐율 20%에서 40%로 상향 조정될 전망으로 전원주택 생활을 누리기 좋은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골프빌리지나 휴양지 콘도처럼 반경 1Km거리 안에 코리아 퍼블릭CC, 골드CC, 코리아CC 등 골프장 등이 위치해있어 단지를 둘러싼 빽빽한 나무숲이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주고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용인 포레하임 타운하우스’ 가 들어서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365-51번지 인근에는 기흥동 주민센터, 기흥농협, 인근 백화점 등 생활인프라가 잘 조성되어 있고, 동탄2신도시와 인접해 분당, 영통, 동탄1.2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또 기흥주택단지 입주민에 한해 용인 한림대병원을 20%할인된 금액으로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2017년 개관예정인 수도권 최대 규모 4만평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800여 실의 호텔, 문화 공연시설 등이 조성 중으로 총 200여 개 아울렛과 호텔, 세계음식문화거리 등이 조성되는 고매동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2020년 개관예정)가 들어설 예정으로 쾌적한 전원생활과 편리한 도시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기흥초등학교가 있고 중, 고등, 대학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학군도 잘 조성되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인근 정류장에서 강남, 분당, 수원, 오산 방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시내외버스, 마을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최근 신설된 94번 버스로 SRT 동탄역(2021년 GTX 개통예정)을 이용하면 서울 수서,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아울러 교통편도 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가 위치해 서울로 진입하기 편리하며, 5분내에 접근할 수 있는 청명IC(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와 바로 연결된다. 기흥IC 확장공사 및 기흥IC~코리아CC 골프장 인근을 지나는 4차선 진입도로를 개설 중으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