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3:25 (토)
 실시간뉴스
'핫이슈' 정유라, '개그콘서트'에서 패러디 다시 보니
'핫이슈' 정유라, '개그콘서트'에서 패러디 다시 보니
  • 김선우
  • 승인 2017.05.25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제공)

덴마크에 도피해 있던 최순실의 딸 정유라가 한국 송환 결정을 받아들인 가운데 '황제도피 논란'에 휘말렸던 정유라를 패러디한 '개그콘서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정유라'가 올랐다. 덴마크 검찰의 한국 송환 결정과 덴마크 지방법원의 1심 판결에 반발, 고등법원에 한국 송환결정 불복 항소심을 제기한 정유라는 지난 24일 자진해 항소심을 철회했다. 이와 관련해 '개그콘서트'에서 정유라의 패러디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것.

지난 1월 8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대통형'에서는 덴마크에서 체포된 최순실의 딸 정유라를 전격 패러디가 보여졌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국무회의 현장에 등장한 묘령의 여인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값비싸 보이는 라쿤털 회색 패딩을 입고 있는데 모자로 얼굴을 완전히 가리고 있어 시선을 끈다.

반면에 두 손을 공손하게 모은 채 정면을 쳐다보지 못하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 이 모습은 지난 1일 덴마크에서 체포된 정유라의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낸다. 

더욱이 그 옆에 의문의 두 여인이 서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은 엄숙한 국무회의에서 어울리지 않는 형형색색의 요란한 복장을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심지어 한 사람은 대왕 주사를 서태훈에게 겨누고 있는 모습이다, 당시 방송에서는 정유라의 황제 도피와 승마 특혜를 전격 꼬집으며 통쾌한 사이다 풍자를 이어나갔다.

한편 덴마크 검찰은 한국 사법당국과 협의해 향후 30일 이내에 정유라를 한국으로 보낼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