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1:00 (토)
 실시간뉴스
용인시 수지구의 친환경 주거단지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 선착순 분양
용인시 수지구의 친환경 주거단지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 선착순 분양
  • 박소영
  • 승인 2017.06.02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대책의 비조정대상지역인 용인시 수지구의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 는 선착순 분양 중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증되면서 마감이 임박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산 151-2번지 일원 (동천3지구 A1블럭)에 우치하게 되며 포스코 건설이 시공하며 지하5층에서 지상18층~29층으로 10개동이며 78㎡ 326세대, 84㎡ A타입 257세대, 84㎡ B타입 178세대, 103㎡ 52세대, 108㎡ 167세대의 대단지로 중소형 위주의 다양한 평면타입으로 구성된다.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 는 단지 내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를 계획하여 입주민의 안전한 보행과 쾌적한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아울러 에코가든, 헬스가든, 그린마루, 임적초 화원 등의 테마 휴게공간과 단지의 중앙광장과 연결된 수경시설 및 자연석을 이용하여 친수형의 중앙 광장을 마련 하였다.

단지의 커뮤니티 시설로 휘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주민 회의실, GX 룸, 독서실, 경로당, 보육시설 등을 갖추었다.

교육여건으로는 바로 앞 도보 통학이 가능한 수지고등학교와 한빛초등학교, 풍덕초등학교, 수지중학교 및 손곡중학교 등이 있다.

또한 분당과 판교를 두루 이용할 수 있는 생활권으로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한 분당 서울대병원, 보바스병원 등 대형병원이 위치해 있다. 또한 CGV, 정자동 카페거리, 용인포은아트홀 등의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역세권의 교통 환경으로 수지구청역 도보가능하며 신분당선 동천역을 통한 분당1정거장, 판교2정거장, 강남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서분당IC, 서수지IC로 용서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진출이 용이하며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 간 고속도로의 이용이 수월하다.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 의 주변 쾌적한 녹지 공원으로 동천체육공원과 수지체육공원, 수지생태공원 등이 자리하였으며 반면 인근의 개발 호재로 첨단기업 700-800개 이상 상주인원 5천여 명의 ICT단지가 2020년 완료 예정이다.

아울러 제2판교 테크노밸리 동천동 복합단지 계획예정, 대장동 도시개발 사업으로 주택 수요증가가 예상되어 향후의 미래가치가 상승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 는 3.3㎡당 164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1천만 원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사전 전화예약을 통해 상담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