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22:35 (목)
 실시간뉴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미모 열일한 시구 '시선집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미모 열일한 시구 '시선집중'
  • 김선우
  • 승인 2017.06.02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양 E&M 제공)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출연 중인 임수향의 시구 비하인드 사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1 일일연속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무궁화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임수향이 롯데 자이언츠 개막전 시구 비하인드 사진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임수향은 지난 4월 4일 부산에서 롯데 자이언츠 홈 개막전으 시구를 맡았다.

부산 출신 연예인으로 자신의 홈이기도 한 사직 야구장에서 시구를 하게 된 임수향은 팬들의 엄청난 환호를 받았다. 이날 임수향은 이번 개막전을 위해 특별 제작된 특별 유니폼인 동백꽃 유니폼을 입고 시구에 나서 더욱 주목받았다. 

임수향은 차기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촬영 준비와 'SNL코리아9' 촬영 등 바쁜 일정에도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시구를 위해 스케줄을 조정해 고향인 부산을 방문할 정도로 큰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시구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제법 능숙한 포즈로 시구를 준비하고, 정확한 방향으로 공을 던지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수향은 이날 시구를 연습하는 장면과 마운드에 들어가기 직전까지의 모습을 개인 채널 방송으로 생중계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고, 시구 후에도 경기를 끝까지 관람하며 관객으로서의 매너를 다했다. 

임수향은 "오랜만에 나선 시구인데다 '홈팀'의 개막전에 오른다는 생각에 긴장이 되면서도 굉장히 즐거웠다"며 "올해도 롯데자이언츠가 좋은 성적을 내면 좋겠다"고 시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수향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1 일일연속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