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10 (금)
 실시간뉴스
꾸까 ‘역발상’... “꽃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싶었다” 화제 집중
꾸까 ‘역발상’... “꽃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싶었다” 화제 집중
  • 정유미
  • 승인 2017.06.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꾸까 홈페이지 캡쳐)

드라이플라워 브랜드 ‘꾸까’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꾸까’가 떠오르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꾸까’ 박춘화 대표의 발언 내용이 새삼 주목 받고 있다.

과거 ‘꾸까’의 박춘화 대표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꽃에 대한 인식과 시장을 바꿔보고 싶었어요. 우선, 국내에서 꽃 시장이 유독 발달하지 않은 것에 의문을 가졌어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덧붙여 “꽃을 보면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행복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일상 곳곳에 꽃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여유를 갖고 마음을 치유할 겁니다. 꽃을 통해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보고자 '꾸까'를 시작했습니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한편, ‘꾸까’의 박춘화 대표는 위안부 할머니, 유방암 환자, 미혼모, 스타트업 기업, 수험생들에게도 꽃을 전달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향후 ‘꾸까’는 환경단체, 인권단체 등에도 꽃을 보내는 등의 선행을 이어갈 것으로 알려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