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06:35 (금)
 실시간뉴스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 ‘일산 식사지구 식사동 플러스시티’ 분양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 ‘일산 식사지구 식사동 플러스시티’ 분양
  • 박소영
  • 승인 2017.06.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X노선 개발 호재를 품은 경기도 고양시 일대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일산-삼성 구간(37.4km) GTX A노선에 대한 착공을 확정하면서 GTX노선 중 가장 빨리 개발에 착수, 오는 2018년말 착공해 2023년 개통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GTX를 이용하면 킨텍스에서 강남 삼성역까지 약 17분, 서울역까지 13분에 이동이 가능하며 3호선과 경의선 라인으로 GTX와 지하철이 만나는 환승역까지 갖춰질 예정이다.

특히 경기북부 일산 테크노밸리부지확정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착공, 한류월드 및 LG디스플레이투자 등이 잇따른 호재로 작용하면서 ‘일산 식사동 플러스시티’ 가 수혜를 품은 아파트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서울 도심에 접한 보금자리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조합아파트에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일산식사플러스시티의 조합원 모집이 시작되자 모델하우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일산 식사지구 식사동 플러스시티의 사업지인 일산 식사지구는 일산 지역 내 신흥 선호 주거지로 꼽힌다. (가칭)일산 식사풍동지구 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가 추진하는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5층, 전용면적 ▲59㎡ ▲74㎡ ▲84㎡ 타입의 1~5단지, 총 2510세대(예정) 규모로 구성된다.

조합원 가입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인천·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 20세 이상) 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85㎡ 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각종 커뮤니티와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로서 단지 앞 고양대로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자유로·제2자유로·강변북로와 연결되고 인근 경의선 풍산역과 KTX행신역이 위치한 교통환경을 구비하고 있다.

아울러 이마트를 비롯해 홈플러스·우체국·은행·도서관 등과 동국대학교 일산병원·국립 암센터가 단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원스톱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 최대의 인공호수인 일산 호수공원과 함께 단지 주변으로 달맞이공원·식골공원·소나무공원·정발산공원 등이 자리해 도심 속 힐링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도로로 통학이 가능한 일산 은행초·풍동초·풍동중·풍산중·세원고·풍동고와 2km거리에 고양국제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사전예약 후 홍보관을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특별혜택과 2인무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를 통해 조합원 가입 안내와 모델하우스 홍보관 위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