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4:55 (화)
 실시간뉴스
다비치안경체인, SBS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지원 SNS이벤트 진행
다비치안경체인, SBS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지원 SNS이벤트 진행
  • 박소영
  • 승인 2017.07.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자 전원에게 비비엠 10%할인 혜택! 추첨 후 75명에겐 푸짐한 경품까지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 흥미진진한 전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를 제작지원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100% 당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다비치안경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지원 이벤트를 본인의 SNS에 드라마 시청 소감과 해시태그 (#다비치안경, #언니는살아있다, #장서희선글라스, #여자선글라스, #패션선글라스) 를 함께 작성 후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응모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다비치안경은 참여자 전원에게 비비엠 안경, 비비엠 선글라스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75명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 제공하는 비비엠 안경, 비비엠 선글라스 10%할인 혜택은 비비엠 쇼룸이 있는 전국 다비치안경 매장을 방문하여 응모 화면 제시 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매장에 부착된 해당 이벤트 포스터를 촬영하여 본인의 SNS에 게재하면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추첨을 통해 빕스(VIPS) 샐러드바 2인 식사권 5명, CGV 2인 영화예매권 20명, 다비치안경 1만원 상품권 50명으로 총 2차에 걸쳐서 총 75명을 선정한다.

한편, 비비엠은 전국 다비치안경체인 쇼룸과 비비엠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비치안경은 대한민국 대표 눈건강 시력지킴이로써 고객의 소중한 눈을 위하여 눈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렌즈를 전문화된 VCS시스템(Vision Consulting System)을 통하여 검사하고 추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