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25 (월)
 실시간뉴스
‘재테크 길라잡이’ 연세부동산 재테크 최고위과정 입학지원자 모집
‘재테크 길라잡이’ 연세부동산 재테크 최고위과정 입학지원자 모집
  • 박소영
  • 승인 2017.07.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적인 경기불황이 이어지며 재테크 방법과 노하우를 습득코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각 분야 최고 강사진을 통해 부동산 시장 전망 및 부동산 시장 흐름을 이해하고 자산의 효율적 관리와 운용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연세부동산 재테크 최고위과정’이 열린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강의실에서 오는 8월 28일(월)부터 내년 6월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연세 부동산 재테크 최고위과정은 부동산 재테크를 최고 수준으로 전문화한 총 36강의 교육과정으로, 부동산정책부터 개발, 운용, 관리, 금융, 부동산경매 등의 교육을 통해 부동산 물건을 파악, 분별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맞춤식 교육으로 진행된다.

부동산관련 업종 종사자 및 금융기관 종사자, 기업 부동산관련 업무 담당자, 재테크에 관심 있는 개인 등이 주 교육대상이며 강의방식은 현장교육을 80% 이상으로 구성하고 20%는 현장실무 학습 및 조별 실무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 수료자는 연세대학교 총장, 미래교육원 원장 공동명의의 수료패를 수여 받고 과정 수료 후에도 강사진을 담임제로 운영하여 자산관리 및 재테크의 지속적 지도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연중 자산관리. 경매특강 및 세미나에 무료로 우선 초대를 받을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지며 강사진이 엄선한 우량물건도 최우선으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분기별 물건 및 투자 설명회에도 무료로 초대한다. 지지배배 경매 사이트 이용 시 할인혜택 및 동영상 강의 제공을 받을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연세대학교 중앙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학생증이 발급되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총동문회 회원 자격도 부여 받는다. 세브란스 건강검진 ‘Check-up 프로그램’ 이용 시 20~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강사진으로는 미래교육원 부원장겸 과정 운영 지도교수인 김장호 지도교수를 비롯해 세종대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주임교수 겸 지지배배 및 지지AMC, 지앤비자산운용 대표를 역임 중인 문동진 책임강사 등 총 14인의 전문가들이 이름을 올린 상태다.

모집 정원은 총 40명으로 입학지원서를 제출하면 서류전형 후 선착순으로 입학이 결정되므로 빠른 지원이 필요하다. 교육과정 및 입학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