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45 (금)
 실시간뉴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뷰티 유투버 김기수와 함께 온라인 방송 출연
박명수 부인 한수민, 뷰티 유투버 김기수와 함께 온라인 방송 출연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7.1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기수와 박명수 부인 김수민.


무한도전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가 최근 뷰티 유투버로 활약 중인 김기수와 함께 뷰티 온라인 방송에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은 11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 김기수씨가 유투브를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는 인터뷰가 있고 나서부터 조회수 가 늘고 있으며, 영상은 김기수씨가 파스텔 이라는 파우더룸 스튜디오 텔레비전 방송을 진행하며, 특별손님으로 한수민 씨가 출연하여 연어마스크팩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피부과 전문의인 한수민 씨(포에버스킨 대표)가 출연하여 피부과에서 연어주사 또는 동안주사로 시술되고 있는 연어 DNA 추출물인 HPDR성분이 포함된 연어마스크팩의 효과 등에 대해 얘기하고 실제로 일반인 들이 사용하면서 느낄 수 있는 궁금증에 대해서 명쾌하면서도 재미있게 설명하며, 특유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김기수씨는 쌩얼(?)에 직접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실제로 느껴지는 사용감을 섬세하게 설명하며 객관적으로 제품을 평가하는 한편 위트 있는 멘트를 하며 특유의 친화력을 뽐냈다.

프로그램을 진행한 파우더룸 측에서는 김기수씨와 한수민씨의 캐미가 나름 의미 있었다며 새삼 화제가 되는 이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