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10 (월)
 실시간뉴스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과거 방송서 영화 '마법의 성' 언급 '19금 노출 영화 찍고 사라져?'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과거 방송서 영화 '마법의 성' 언급 '19금 노출 영화 찍고 사라져?'
  • 김선우
  • 승인 2017.07.14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처

'죽어야 사는 남자'에 출연중인 강예원이 영화 '마법의 성'에 대해 언급한 것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강예원은 과거 방송된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당시 방송에서 강예원은 "김구라가 예전에 내 얘기를 했는데 완전히 죽이셨다. 어느 날 과거에 찍은 영화가 검색 순위에 올라오더라. 내가 뭘 잘못했나 싶어 기사를 보니 '마법의 성' 찍은 여주인공이 그 이후 없어졌다고 했다. 당시 되게 열심히 살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없어져 버린 게 아니라 영화 쪽에서 사라졌다는 표현을 한 거다"라고 해명했다.

강예원은 "'마법의 성'을 찍은 뒤 본명 김지은에서 이름을 바꿨고 알리기까지 10년이 걸렸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예원은 지난 2002년 개봉한 영화 '마법의 성'에서 구본승과 함께 출연했다. 이 영화에서 구본승과 강예원은 전라 노출을 선보였다.

강예원은 이 영화 이후 이름을 바꿨는데 당시 인터뷰에서 "파격적인 노출 이미지의 부담을 벗고 본격적으로 연기를 다시 시작하는 굳은 다짐을 표현하기 위해 개명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