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10 (화)
 실시간뉴스
다비치안경, ‘언니는 살아있다’ 장서희 선글라스 인기로 ‘완판’
다비치안경, ‘언니는 살아있다’ 장서희 선글라스 인기로 ‘완판’
  • 박소영
  • 승인 2017.07.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 중에서 착용한 선글라스 완판 후 리오더 진행...드라마와 함께 꾸준히 인기몰이
 

다비치안경은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에 출연하는 배우 장서희(민들레 역)가 극중에서 착용한 비비엠 선글라스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장서희 착용한 블랙 하금테 선글라스부터 화이트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비비엠 선글라스가 방송직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비비엠 루터(LUTHER) 시리즈는 방송 직후 1차 수량이 모두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 2차 리오더 수량까지 모두 완판돼 현재는 3차 리오더를 진행했으며 본격적인 선글라스 시즌을 맞이해 3차 완판까지 기대하고 있다.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장서희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오는 8월 31일까지 있는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지원 기념 비비엠 할인 이벤트도 전국 다비치안경 가맹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다비치안경체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지원 이벤트를 본인의 SNS에 드라마 시청 소감과 해시태그(#다비치안경, #언니는살아있다, #장서희선글라스, #여자선글라스, #패션선글라스)를 함께 작성 후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비비엠 안경, 비비엠 선글라스 10%할인 혜택과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비비엠은 전국 다비치안경체인 쇼룸과 비비엠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비치안경은 대한민국 대표 눈건강 시력지킴이로써 고객의 소중한 눈을 위하여 눈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렌즈를 전문화된 VCS시스템(Vision Consulting System)을 통하여 검사하고 추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