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10 (월)
 실시간뉴스
한수아, 무더위 날리는 매혹적 수영복 자태 "여름 휴가 욕구 자극"
한수아, 무더위 날리는 매혹적 수영복 자태 "여름 휴가 욕구 자극"
  • 김선우
  • 승인 2017.08.0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수아 인스타그램)

한수아가 섹시와 큐티함으로 '여름 휴가' 같이 가고 싶은 매력을 발산했다. 

한수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량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잡는 수영복 사진을 올리며 '패션 셀럽' 면모를 입증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수아는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색감의 선글라스와 귀걸이 등 화려한 아이템을 더해 돋보이는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는가 하면, 다양한 스타일의 래시가드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마치 화보 같은 느낌도 주고 있다.

한수아의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름 휴가 같이 가고 싶다(hbloo***)" "사진만 봐도 여름 휴가지에 가있는 느낌(hbeho**)" "보기만해도 무더위가 날아가는 듯(beon***)"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수영복 셀카로도 다양한 반전 매력을 보이고 있는 한수아는 방영 예정인 드라마 '싱글와이프' 촬영 현장 사진도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공개, 패션 감각을 총동원한 톡톡 튀는 캐릭터 '현아'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수아가 맡은 역 '현아'는 '싱글와이프'에서 팀장 엄현경과 함께 일하는 대리로, 세련된 외모와 상큼 발랄함으로 무장해 매력적이면서도 여성의 심리를 대변하는 등 강렬한 존재감을 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라맥스, UMAX 드라마 '싱글와이프'는 오는 23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