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14:55 (일)
 실시간뉴스
와이즈리더 일산풍동점, 레벨에 따른 여름방학 특강반 운영 및 할인 혜택제공
와이즈리더 일산풍동점, 레벨에 따른 여름방학 특강반 운영 및 할인 혜택제공
  • 박소영
  • 승인 2017.08.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도서관 브랜드 ‘와이즈리더(Wise Reader)’ 일산풍동점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특강반 운영 및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 일산동구 와이즈리더 일산풍동점은 ‘Speaking 특강반’과 ‘Phonics반’을 개설해 학생들의 수준과 상황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와이즈리더 Speaking반은 레벨에 따라 Kids Pop English, Pop English, Current Issue 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Kids Pop English’는 각 회마다 정해진 주제에 맞는 노래를 들으며 표현을 알아보거나, 특정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친구들과 영어로 말해보는 클래스이며 ‘Pop English’는 각 회마다 정해진 주제에 맞는 노래를 들으며 표현을 알아보거나,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친구들과 영어로 말해보도록 하는 클래스다. 영어로 말하는 두려움을 깨고 말을 틔우며 표현력을 기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고, 영어로 자기생각을 말하고 특강 동안 배운 표현 이후 정규수업에서 책을 읽을 때와 독서록을 쓸 때 활용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Current Issue English’는 시사 뉴스읽기, editorial/opinion 섹션 읽기로 진행되며 같이 신문을 읽고 어려운 단어와 표현을 살펴보거나 친구들과 읽은 뉴스에 대해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난이도 높은 영어단어를 뉴스를 이해하며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말하기와 병행하며 어떻게 그 단어를 활용하는지 배우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1:1로 말하는 영어를 넘어 여러 사람과 함께 영어로 대화해 볼 수 있게 한다. 나아가 영어 책 외에 다른 영어 문서를 읽으며 영어를 접하고 읽는 폭을 넓혀준다.

소수 정예 개념의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와이즈리더 Phonics반은 와이즈리더 정규리딩반 수업을 위한 Pre class로써 아직 영어와 친숙하지 않은 친구들의 reading을 연습하는 과정에 속한다. 발음기호에 얽매이는 타 파닉스반과 달리, 글을 소리 내어 읽고 스스로 영어로 자기 생각을 표현해보며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Phonics반과 정규 Reading Class를 동시에 등록하면 정규반 비용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와이즈리더 일산풍동점은 약 2천여 권의 원서를 구비하고 있으며 학생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도서선택부터 1대 1 맞춤지도로 편안하고 즐거운 수업분위기를 가장 우선으로 운영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영어에 대해 맞춤으로 최대한 밀착지도를 하되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게 유도하여 독서습관과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는 것과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 4가지 영역의 균형 잡힌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고, 매달 학부모님들께 레터발송과 수시로 전화로 학생 및 학습에 대해 상담이 이루어져 꼼꼼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학기에는 Dialogue, Grammar 프로그램을 새로 개설한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