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05 (금)
 실시간뉴스
단기간에 늘씬해질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단기간에 늘씬해질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 최정미 기자
  • 승인 2017.08.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 전문 늘씬다이어트는 오는 18일까지 디럭스 프로그램 등록 고객에게 한해 등록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시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일 30도가 웃도는 무더위가 이어지며 드디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요즘 아직 다이어트를 성공하지 못하고 단기간 다이어트에 뛰어 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렇게 단기간에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방법은 바로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해서 살은 뺄 수 있을지라도 휴가가 끝난 후 찾아올 요요현상과 건강 악화로 인한 후폭풍은 아마도 휴가의 즐거움을 잊게 만들 것이다.

때문에 아무리 단기간 다이어트라고 해도 무리한 방법으로 체중 감량을 하는 것 보다는 나에게 맞는 가장 알맞은 방법을 찾아 효과적으로 감량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빠른 다이어트법으로 전문 다이어트 기기를 활용하는데, 체중 감량의 속도가 빠르고 비교적 요요 없이 관리가 가능하다고 알려져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늘씬다이어트는 ‘빈틈없이 늘thin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10여 가지의 전문 다이어트 기기를 활용한 통합 다이어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지방 관리를 진행하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진 식단 관리를 포함하는 통합 시스템으로 여름 특별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늘씬다이어트의 전문 디렉터는 “단기간 다이어트의 핵심은 얼마나 나의 몸상태와 비만의 원인을 명확하게 찾아서 진행하느냐에 달려 있다.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