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00 (일)
 실시간뉴스
센스있는 임신 축하선물 고민이라면 천연 튼살크림 바디오일 주목
센스있는 임신 축하선물 고민이라면 천연 튼살크림 바디오일 주목
  • 최정미 기자
  • 승인 2017.08.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에서 들려오는 임신소식에 자연스레 떠올리는 임산부 선물. 센스 있는 임신 축하선물, 친구 출산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이에 발맞춰 많은 브랜드들이 하나 둘 출산선물, 출산준비물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family life brand mongdies)는 임산부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천연치약을 비롯해, 임산부 튼살크림과, 마사지오일을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제품의 전성분 공개는 물론,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임산부, 성인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는 천연 화장품으로, 이미 SNS 및 온라인 등 소비자들의 자체 입소문을 통해 ‘믿고 쓰는 몽디에스’ 와 같은 안심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임산부들을 위한 매터니티 라인은 화학성분과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어 저 자극으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성분 공개로 안전성을 더해 임산부들의 고민인 튼살같은 피부탄력관리 및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었다.

몽디에스 튼살크림으로 알려진 ‘로즈 타이트닝 크림’은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은은한 장미향이 나는 바디로션으로 촉촉하고 산뜻한 발림성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로즈 아로마 멀티오일’은 로즈힙 오일을 바탕으로, 동백 오일, 올리브 오일 같은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 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 오일, 바디오일 및 페이스오일로 전신사용이 가능한 멀티오일이다. 뿐만 아니라 EWG그린등급의 성분으로 베이비오일로도 사용이 가능해, 임산부 뿐만 아니라 건성피부까지 전연령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로즈 아로마 오일은 임산부 튼살을 위해 사용될 뿐만 아니라, 전신 사용이 가능해 화장 전 메이크업 베이스에 한 두방울 섞어발라 사용하게 되면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피부 건조증으로 인해 보습막이 필요할 때 페이스오일로 사용해 건조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해당 제품에 관해 전했다.

위와 같은 임산부 피부관리에 사용되는 임산부크림이나 오일같은 경우 사용해야 하는 시기를 잘 맞춰 사용해야 가장 도움이 되며, 허벅지, 엉덩이, 배 등 튼살이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사용하면 된다.

튼살의 흉은 한번 생기면 튼살 없애는 방법이나, 재생크림을 사용해 튼살제거를 하려해도 완벽히 없어지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초기에 미리미리 예방해 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처럼 센스있는 출산선물이나 임신 축하 선물을 고르기가 어렵다면,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인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될만한 안전한 임산부용 튼살크림과 같은 제품을 골라 선물 하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