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50 (금)
 실시간뉴스
얼굴 황금비율 만들기, 안면비대칭 교정
얼굴 황금비율 만들기, 안면비대칭 교정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8.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인의 기준은 무엇일까. 큰 눈, 오똑한 코, 앵두 같은 입술 같은 뚜렷한 이목구비만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5:5 대칭 시 뚜렷한 비율을 가진 안면대칭, 즉 황금 비율을 갖고 있는 얼굴은 미인의 기준에 가장 바탕이 된다.

이 중 안면비대칭은 육안으로 확인 시 눈에 띌 정도로 심하다면 대인관계, 취업 준비 등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셀카를 촬영 시 좌우 대칭이 다른 자신의 모습이 스스로 놀라게 된다. 따라서 교정치료로 안면비대칭을 제대로 교정해 주어야 한다.
 

 


안면비대칭을 교정해주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안면비대칭이 된 원인으로 일차적인 턱 관절 문제 혹은 척추 또는 허리와 같은 체형 문제인지를 파악하는 것이다.

평소 비대칭으로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사람들도 수술이 아닌 시술로써 안면비대칭을 교정할 수가 있다. 가시매선과 일반매선을 포함한 여러 종류의 매선을 섞어 관절면을 교정하여 근육을 당겨주거나 힘의 방향을 달리하여 비뚤어진 관절면에 교정을 진행하는 것이다. 또한 환자 개인의 상태에 따라 전신체형교정이 필요할 경우 교정치료도 병행하여 안면비대칭을 교정하여 얼굴 황금비율 만들기를 할 수가 있다.

안성민한의원의 안성민원장은 “최근 매선을 활용한 안면비대칭 교정이 각광받고 있다. 1~2주에 1회 내원 즉 최소 내원만으로 안면비대칭을 교정할 수 있으며 기간은 비대칭의 정도에 따라 1~3달 정도의 교정치료가 진행이 된다. 따라서 평소 생활을 유지하며 치료가 가능하다.”라고 전했으며 ”평소 안면비대칭으로 극심한 콤플렉스를 갖고 있었다면 그 증상과 원인을 정확히 판단하기 위하여 자세한 상당과 진료를 받은 후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