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20 (일)
 실시간뉴스
휴가로 지친 피부관리, 피부 열감 내려주는 쿨한 수딩젤로 해결가능
휴가로 지친 피부관리, 피부 열감 내려주는 쿨한 수딩젤로 해결가능
  • 최정미 기자
  • 승인 2017.08.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온 이들은 평소보다 많은 시간을 야외에서 보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가 노출되어 피부가 그을리거나, 색소침착 등 피부손상을 겪고있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홍조처럼 붉어진 피부와 각종 트러블을 진정시키기 위해 집에서 수딩젤이나 진정팩을 이용해 관리하려는 이들이 늘고있는 추세다. 

집에서 관리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간편하게 많이 사용하는 수딩젤은 피부의 온도를 내려 즉각적인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여름철 필수템으로 자리잡아 인기를 끌고 있다. 

 

수딩젤로 지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세안 후 피부에 직접적으로 발라 사용하거나, 화장솜이나 마스크시트에 발라 수딩진정팩으로 사용하면 진정성분으로 인해 피부가 진정되는것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수딩젤은 여름철 햇볕으로 인한 피부온도 상승은 물론, 피부 트러블, 아기 땀띠, 신생아 열꽃, 태열과 같은 아기 피부 트러블에도 도움을 줘 여름철 아기 화장품 필수품으로 손꼽힌다.

천연화장품 및 안심화장품으로 알려진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는 이미 자극 받은 피부에 화학성분이나 유해한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면 오히려 피부상태를 더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수딩젤을 사용 전 성분에 대해 한번 더 확인하고 사용하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몽디에스는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어 신생아는 물론 성인까지 저 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수딩젤은 베이비케어의 아기수딩젤과 데일리케어의 햄프씨드 수딩젤의 2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어 각각 제품의 특성을 살렸다. 

몽디에스 아기 수딩젤은 SNS 및 온라인에서 신생아 땀띠, 아기열꽃 신생아 태열 관리 등에저 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 수딩젤추천과 같이 해당 브랜드의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으며,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70여종의 천연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해양심층수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 빠르게 진정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8가지 유기농 추출물 함유로 피부 자극 완화 및 영양공급을 하며,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줄 수 있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데일리 프리미엄 화장품의 햄프씨드 수딩젤은 세계 6대 슈퍼곡물인 햄프씨드 추출물을 50000ppm 함유해 깊은 수분감을 충족시켜줘 바르는 순간 수분, 영양, 보습까지 한번에 케어되는 제품으로 성인들이 주로 안면홍조와 같은 피부진정을 위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수딩젤은 휴가철 피부진정 뿐만 아니라 각종 트러블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며 “건성피부는 수분을 빼앗아가는 알코올 성분이 들어간 수딩젤을 사용하기 보단 천연 보습 성분이 들어간 수딩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몽디에스는 성인부터 신생아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라이프 전문 브랜드로 유아수딩젤을 비롯해, 아기로션, 신생아바디워시, 약산성 폼클렌징, 선크림, 임산부화장품인 튼살크림, 바디오일 등의 스킨케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몽디에스 리빙케어 및 덴탈케어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