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07:15 (금)
 실시간뉴스
대세는 맨즈 뷰티, 남성스킨로션이 필요한 이유
대세는 맨즈 뷰티, 남성스킨로션이 필요한 이유
  • 최정미 기자
  • 승인 2017.08.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남자 방송인이 뷰티 유튜버로 활약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조회수만 30만 명을 달성하는 그는 인터뷰에서 "요즘 두피 케어부터 눈썹정리까지 받는 남자가 많다"며, "이제는 남자도 자신을 꾸미는 시대"라고 밝혔다.
 
남성화장품시장이 1조5000억원까지 확대되면서 남성들의 피부관리는 일상이 됐다. 남자를 위한 스킨케어 세트 제품이 높은 판매를 이루고 있으며 올리브영 등의 뷰티 스토어에서는 남성화장품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특히 가장 외모에 관심이 많은 20대 남자들은 겟잇뷰티 남자스킨로션 순위에 관심을 갖기도 한다.
 

 

남성의 피부가 다양한 만큼 남성스킨로션의 종류도 많은데, 건성피부인 경우 피부에 수분과 유분을 풍부하게 공급받아야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지성피부는 과다피지로 인해 번들거리는 경우가 많고 피부트러블이 나기 쉽기 때문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유분기를 잡아주는 제품이 필요하다.
 
이코노미스트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에서 글로벌 경영 부문 경제 리더로 선정된 보쏘드 2-STEP과 EGF 바머 포 맨 3-STEP 시리즈는 과잉피지는 잡고 수분은 충분히 공급해 최적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다.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은 과다피지와 모공관리를 하나로 케어하는 제품으로, 5가지 식물 성분과 피지를 케어하는 특허성분이 모공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선사해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워터풀 로션은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성분으로 수분 보호막을 제공한다. 다양한 특허 성분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과다 피지를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을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듯 사용하면 되며 모공과 피지 분비가 걱정되는 부위에 올려놓은 후 3~5분 후에 떼어내면 모공 수렴과 패팅 효과를 느끼는데 도움을 준다.
 
EGF 바머 수더 데이 포맨은 2 IN 1 멀티 수더로 과잉 유분기를 케어하고 피부 수렴효과로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바머 수더 나이트 포맨은 낮동안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는 2 IN 1 제품으로 네 가지 꽃 추출물로 수분을 공급하며 바머 세럼 포맨은 뷰티플 허브 콤플렉스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특히 수분부족형지성에 효과적이다.

지속적인 각질 제거와 모공 케어도 필요하다. 각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며, 영양 공급이 잘 되지 않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모공이 늘어나거나 피지로 꽉 차있다면 미관상 좋지 않기 때문에 모공관리를 꾸준히 해야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