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5 (일)
 실시간뉴스
이종석 모델 ‘셀레뷰’, 고농축 블랙 세럼 팩트 출시
이종석 모델 ‘셀레뷰’, 고농축 블랙 세럼 팩트 출시
  • 최정미 기자
  • 승인 2017.08.2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과 가을 사이. 다양한 신상 베이스 아이템이 넘쳐 나지만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여름 내 고온다습한 날씨와 실내외 온도차로 지속적인 자극을 받아온 피부를 이때 잘 관리하지 않으면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기 때문. 더군다나 매일 바르고 덧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선택은 더더욱 신중할 수밖에 없다.

자칫 피부가 들뜨기 쉬운 환절기 피부까지 빈틈없이 케어 해 주는 똑똑한 아이템이 출시되었다. 이종석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셀레뷰’의 블랙 세럼 팩트가 그것.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블랙세럼의 완벽한 마블링이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는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는 국내 최초로 블랙세럼을 마블형태로 구현하며, 70% 고농축 블랙 세럼을 화려하게 휘감은 마블이 메이크업과 피부 손상 예방 기능 두마리 토끼를 잡게 했다.

회사 관계자는 “메이크업 중에도 마치 에스테틱에서 관리받듯 피부노화와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메이크업과 케어까지 가능한 범위의 신 개념 메이크업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블랙 세럼 마블링 팩트’인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는 진귀한 블랙 다이아몬드는 물론 10가지 항노화 콤플렉스를 함유한 고농축 블랙 세럼을 최상의 비율로 마블 레이어링해 지친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촉촉하게 채워 들뜸 없이 매끈하게 연출된 우아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실제 피부케어를 위해 스킨 플루이드에 기본을 둔 블랙 세럼을 팩트에 마블링한 것이 바로 이 핵심 기술이다.

관계자는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가 가을을 맞이하면서 여름내 진해진 잡티와 윤기를 잃은 푸석푸석하고 들뜬 피부의 외면과 내면까지 케어하게 될 것이다”면서 “70%가 함유된 고농축 블랙 세럼 마블이 올 가을 피부에 건강한 아우라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