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15 (금)
 실시간뉴스
9월 패션 소식
9월 패션 소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08.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크록스,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과 컬래버레이션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가 영국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과 협업해 새로운 ‘클래식 클로그’를 선보인다. 크리스토퍼 케인의 2017 프리 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호피 무늬 바탕에 타조 깃털과 꽃 모양의 지비츠를 장식해 멋스러움을 자아낸다. 신발 상부에는 크리스토퍼 케인의 서명 “K”가 새겨져 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또한, 크록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로 만든 밑창 덕분에 장시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크록스와 크리스토퍼 케인의 컬래버 제품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우리나라와 미국 등 일부 국가에서 한정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는 9월 1일부터 일부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1 아식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및 컬렉션 전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창립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I MOVE ME(나로부터의 변화)’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에 발맞춰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의류 컬렉션을 출시, 쿨한 감성과 미니멀 디자인을 담았다. 데님과 같은 일상복에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다.


2 포망데레, 2017 F/W 컬렉션 출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망데레(POMANDERE)’가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넨, 포플린, 캐시미어, 알파카 등의 패브릭을 사용해 따뜻한 실루엣을 구현. 빈티지 오렌지, 에메랄드 그린, 코랄 등 특유의 컬러와 패턴으로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감성을 담았다. ‘LF’가 전개하는 편집숍 ‘라움(RAUM)’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3 메트로시티, 가을 광고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뮤즈로 활동 중인 할리우드 스타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 Whiteley)’와 함께한 ‘2017 가을 시즌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는 자신의 취향과 감정에 충실한 '유혹'. 시크한 가죽 원피스에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백을 연출해 당당한 스타일의 매력을 표현했다.


4 판도라, 2017년 가을 컬렉션 출시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가을 컬렉션 ‘지오메트릭 글로우(Geometric Glow)’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선과 선 사이 열린 공간을 만드는 기하학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스톤 커팅을 선보였다. ‘스터드 이어링’과 ‘네크리스 펜던트’는 작은 스톤들로 둘러싸여 있어 후광효과를 자아내고, ‘칵테일 링’은 새로운 커팅 기술이 결합된 옥타곤 형태의 스톤으로 반짝이는 광택이 더욱 돋보인다.


5 이딸라 X 이세이 미야케 컬래버레이션 패브릭 백 출시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딸라 (Iittala)’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이세이 미야케 (Issey Miyake)’와 협업한 컬렉션에서 미디엄 사이즈의 ‘패브릭 백’을 출시한다. 우산과 같은 작은 소지품부터 노트북까지 담을 수 있으며,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 프리미엄 소재·독특한 주름 장식·자연스럽게 접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이보리·에메랄드·다크 그레이 총 3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다.


담당 [Queen 김민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