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8:35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 ‘서비스 산업 기반 4차 산업 100인 대표’로 선정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 ‘서비스 산업 기반 4차 산업 100인 대표’로 선정
  • 최정미 기자
  • 승인 2017.08.23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경증수 대표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대한민국을 빛낼 서비스 산업 기반 4차 산업 100인 대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서비스 산업 기반 4차 산업 100인 대표는 8월 19일 대한민국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서비스산업 기반 4차 산업 포럼’에 참석하였다.

‘서비스산업 기반 4차 산업 포럼’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4차 산업 포럼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서비스산업의 발전 모델 연구와 산업계, 대학과 연구소를 연계해 4차 산업 혁명을 주도적으로 이끄는데 힘쓰는 곳이다.

이 날, 4차 산업 시대 서비스업 부문 청년 고용 창출과 서비스 선진화를 위해 다양한 지식, 기술, 재능 등을 공유함으로써 서비스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기획됐다. 개회사 및 내빈 소개를 시작으로 포럼 주제 발표 및 특강, 교류, 대한민국을 빛낼 서비스 창조 100인 대표 소개 등의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대한민국을 빛낼 서비스 산업 기반 4차 산업 100인 대표로 선정된 경증수 대표의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추구하는 결혼정보업체다. 경쟁력을 인정 받아 3년 연속(2014,2015,2016) 스티비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직무능력 특화 프로세스 매칭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삼성 CS 교육 시스템이 반영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결혼정보회사순위 및 가입비, 후기 바로알기 캠페인’, ‘결혼정보회사추천 회원 이벤트’, 프라이빗 파티 등 다채로운 파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대리 위임장을 받은 서보성 부사장은 “4차 산업 시대 서비스업 성장에 기여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꾸준히 나아갈 계획이다. 더불어 합리적인 결혼정보회사비용에 맞춰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총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