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10 (금)
 실시간뉴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26일부터 양일간 ‘루프탑 풀 파티’ 개최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26일부터 양일간 ‘루프탑 풀 파티’ 개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8.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재동 카페 겸 라운지바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이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루프탑풀에서 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5층은 루프탑 레스토랑 겸 카페로, 미니바와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다. 이곳에서 진행될 루프탑풀 파티에서는 깜짝 DJ NIA(26일)와 스페셜 DJ SMASHER가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측은 올해를 시작으로 루프탑풀을 개장한 이후 처음으로 여는 파티라 전했다. 이어 "기상 조건으로 인해 당초 일정보다 파티를 늦게 열게 되었다. 기다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핑퐁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 전한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은 광고대행사 미쓰윤 사옥에 위치한 레스토랑 겸 라운지바로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가 화제가 되면서 각종 CF와 드라마 촬영지로 활약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1층에서는 브런치와 런치, 디너메뉴,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 등 각종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1층 테라스석은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하다. 5층 루프탑풀에는 미니바와 수영장, 썬배드 등이 있어 수영과 간단한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숨겨진 공간 시크릿바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이나미) 루프탑풀 파티는 오후 1시부터 새벽 12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