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5 (금)
 실시간뉴스
강남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 입문기초자를 위한 100% 성공 환급 프로젝트
강남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 입문기초자를 위한 100% 성공 환급 프로젝트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8.2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몇 개월 간 사드 여파로 인해 잠시 주춤하긴 했지만, 여전히 중국어는 구직활동 및 업무 활용도 측면에서 영어와 더불어 필수 외국어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에 따라 중국어에 대한 관심 및 학습자 수도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입문기초 수준의 학습자들은 막상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강남 속 중국’, ‘중국어 입 열기가 시작되는 곳’으로 유명한 신개념 중국어회화학원 차이나탄캠프에서 중국어 입문기초자 직장인을 대상으로 100% 성공 환급 혜택을 지원하는 <중국어 왕초보 입열기 입문과정>이 새삼스레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국어 왕초보 입열기 입문과정'은 중국어를 전혀 모르는 왕초보부터 발음 및 성조 학습단계 수준의 중국어 기초자가 대상인데, 지난 7월 말부터 시행한 이후 학습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 과정의 커리큘럼은 발음 및 성조는 물론 기본적인 입문회화 패턴까지 단숨에 익힐 수 있도록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자료를 통해 개발된 발음성조 반복연습이 ‘발음 포인트 정리’, ‘비슷한 성조 비교하기’, ‘짧은 문장 연습하기’, ‘잰말놀이 중국어판’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아울러 차이나탄에서 직접 연구 및 집필한 입문교재 2권이 함께 증정된다.

특히 해당과정은 총 3가지 혜택이 다양하게 주어지며, 첫째 수강자 전원에게는 입문과정 전 시간대 10% 할인이 되는 ‘도전기념’ 혜택, 둘째 90% 이상 출석에 성공할 경우 주어지는 ‘출석성공’ 혜택, 마지막으로 재수강을 통해 레벨 업에 오를 경우 50% 추가할인이 되는 ‘레벨 업’ 혜택이 있다.

한편, 차이나탄캠프 최근 전반적인 학습 시스템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며 변화를 모색하였으며, 앞으로 100% 학습자 본인 위주의 수업 스케줄을 비롯, 특별회화 프로그램의 횟수 확대, 개인 멘토시스템 관리 강화, 소셜클럽 기회 증대 등으로 오로지 중국어 학습자를 위한 맞춤강의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중국어 왕초보 입열기 과정> 및 학습 시스템 등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탄캠프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서 언제든지 확인가능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