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25 (일)
 실시간뉴스
몽디에스 아기수딩젤, 안전성에 센스있는 신생아 출산선물로 주목
몽디에스 아기수딩젤, 안전성에 센스있는 신생아 출산선물로 주목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8.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산의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은 신생아선물, 출산선물의 수요는 계속해서 늘고 있는 가운데, 실용성과 안전성을 더한 아기화장품을 비롯해 신생아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주목받고 있는 신생아 화장품은 연약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에 쓰이는만큼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인식이 늘면서, 전성분이 공개 된 신생아로션이나 아기수딩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mongdies)’가 주목받고 있다는 소식이다. 

몽디에스는 전 성분을 공개하며 천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만든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EWG그린등급의 안전 성분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출산선물, 출산준비물 리스트, 아기 100일 선물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해당 제품의 대표 상품인 아기 수딩젤은 천연 미네랄 성분의 해양심층수를 비롯해 병풀 추출물,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 같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빠른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신생아태열, 아기땀띠, 아기열꽃, 기저귀 발진 등과 같은 아기피부 트러블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몽디에스 베이비케어(유아수딩젤, 신생아크림, 아기로션 등)는 일반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 양수와 가장 비슷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해양심층수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 성분인 ‘ECO CERT’와 ‘USDA’의 원료를 바탕으로 성분의 안전성을 높여 민/건성, 지성까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게 만들었다. 

또한, 성인, 아기 아토피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몽디에스 아토클렌저’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의약외품 제품으로 천연 보습성분인 낙화생유 및 13가지 식물 추출물을 넣은 버블타입의 폼클렌저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pH약산성 클렌징폼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화장품인 데일리케어와 튼살관리에 도움이 되는 임산부 화장품인 매터니티케어와 집들이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천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의 리빙케어와 아기양치질과 임산부치약으로도 사용가능한 천연치약의 덴탈케어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이의 첫 시작을 함께하며, 인생의 매 순간을 기념일처럼 기린다는 뜻을 가진 몽디에스는 “비할바 없는 소중한 마음을 담아”라는 슬로건으로 그 어떤 누구든 건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힘을 쏟아붓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2017 유아 화장품 부분 6관왕을 수상한 바 있으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는 신세계 면세점, 제주 사후 면세점, 올리브영, 이마트에 입점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