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05 (금)
 실시간뉴스
‘머슬마니아’ 이하린, KBS‘여유만만’ 출연 기초대사량을 올리는 운동법 소개
‘머슬마니아’ 이하린, KBS‘여유만만’ 출연 기초대사량을 올리는 운동법 소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8.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 피트니스 선수이자 최근 건강전도사로 활약 중인 운동 전문가 이하린이 kbs 2TV로 방송되는 예능 토크쇼 프로그램 여유만만에 출연했다. 지난 25일 방송에서 이하린은 ‘살 안찌는 체질을 만들자!’ 기초대사량을 올리는 운동법을 소개했다. 특히 집안에서 비닐봉지와 고무장갑 또는 수건 등을 통해 간단하고 쉽게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서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 운동법을 직접 시범을 통해 설명하며, 여유만만 출연자들과 방청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하린은 운동을 할 때 몸의 가장 큰 근육다발을 가지고 있는 허벅지 근육을 활성화 시키는 것이 중요한데 허벅지 근육이 발달되면 몸의 근육양도 증가하지만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효율적으로 촉진시켜주기 때문에 지방을 더 잘 태우는 체질로 몸을 전환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복부비만이나 뱃살에 대한 고민을 하는데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하체운동을 하는 것이 필수며, 부적절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자주하면 몸은 점점 에너지를 쓰지 않는 형태로 체질이 바뀔 수 있으므로 건강하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전도사로 활약 중인 바디 피트니스 선수 이하린은 뱃살 빼는 ‘기적의 3분 운동법’을 소개하기도 했으며, 수건을 이용한 허리와 허벅지 둘레를 줄이는 ‘5분 운동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세계적인 머슬 대회 수상이력에 빛나는 이하린은 아시아 머슬요가협회 협회장으로서 ‘이하린식 운동법’을 제안하며 운동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며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